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의류

되살아난 제주 명품 니트 브랜드 <한림수직>아란무늬 카디건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제주를 기반으로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 기업. 매거진 <인iiin> 발행을 시작으로, 콘텐츠 큐레이션을 통해 로컬의 가치를 찾아내고 아카이빙하며 출판과 디자인, 브랜딩, 공간 기획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독자와 만나고 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84
review-image
+1

부모님이 신혼여행 때 제주 칼호텔에서 구매하시고 여전히 너무 이쁘게 잘 입고 있으신데, 가디건이 워낙 이뻐 제가 계속 노리고 있었어요 ᅲᄏᄏᄏ아빠거는 브이넥 가디건이라 맨날 엄마꺼를 엄마 안 입으실 때 몰래 입고 나가고 서로 입으려고 할 정도로 좋아했는데 리브랜딩 소식을 듣고 처음으로 펀딩에 참여하게 됐어요! 앞에 가디건이 리브랜딩 된 가디건인데 색에 노란 끼가 살짝 빠져 더 이쁜 것 같아요!! 이 전 제품은 확실히 두툼해 좀 더 따뜻하고 까슬한 느낌이었는데 이번 리브랜딩 제품은 가볍고 너무 부드럽네요ᄒᄒ거의 삼십 년이 된 제품인데도 탄탄하고 보풀 하나 없는데 이번 제품도 오래 도래 입을 수 있겠죠?! 아쉬운 점은 개인적으로 이전 로고가 더 이쁜것같고, 전에 제품은 단추가 위에 두 개 있어 답답할 때 하나 푸르기 좋았는데 그게 사라졌더라고요ᅮᅮ 목도리도 너무 부드럽고 이쁘고 빨리 후원에 참여한 의미 있게 키 링 도 너무 포슬포슬 이뻐요ㅎㅎ!!! 혹시 내년에도 펀딩을 한다면 장갑이나 버킷 햇이 꼭 나왔으면 좋겠어요♡

작년에 이어 두번째 펀딩입니다. 작년에는 그레이칼라 가디건이었고 올해에는 아이보리 가디건을 펀딩했는데 제품을 받고 나서 보니 우유빛 아이보리가 아니라 노란끼가 많은 아이보리이네요. 정책에 따라 환불.교환이 안된다는 답변을 받았어요. 노란? 누런? 아이보리칼라가 어울리지 않는 분들은 생각해 보시라고 후기 올립니다 그리고 원사가 달라서 그런지 작년 제품보다 좀 무거워졌고 축 쳐지는 느낌이 드네요 실은 더 매끄러워졌고요. 좀 차가운 느낌이에요 저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번엔 운좋게 얼리버드로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1차때나 2차때도 좋았지만 올해 옷의 길이가 짧아졌는데 그 부분이 딱 몸에 맞게 좋았어요. 칼라넥 가디건의 부드러움도 좋았지만 가볍고 따뜻함이 주는 기분이 더 좋네요!

기대 이상입니다. 지난번 스웨터도, 이번 가디건도 따뜻하고 예뻐요. 내년엔 단추달린 조끼 희망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