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향수

[샘플]뽀얀 비누와 싱그러운 포도의 만남, 그린앤그레이프솝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4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포함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4.07.29]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3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예상되는 어려움
Q.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예산, 선물 내용 등)
: 제작과정에서 발생하는 변동사항은 크게 없을 것으로 예상되며, 만일 부득이하게 부자재 업체에서 변동사항이 발생 시 빠르게 후원자분들과 소통해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부자재를 일정비율 모두 수급 안정화시킨 상태이나, 만일 프로젝트가 목표보다 더 크게 성공을 이루게 된다면 제작해야할 수량이 증가해, 이로 인해 발송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9시간 전
BUBBLY BLISS
거품이 주는 더없는 행복을 뜻하는 버블리 블리스는, 이름처럼 부드럽고 뽀얀 비누의 부드럽고 밀키한 향을 기반으로 다양한 비누 향수를 전개하는 비누향 전문 브랜드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32
🎖퀄리티가 좋아요27🎵즐거움을 줘요22❤️특별해요21

실크 앤 복숭아 솝 담백하고 향긋한 복숭아 비누향이에요! 펀딩 이미지에 핑크색 비누가 있는데 정말 그런 비누에서 날 것 같은 향이 납니다! 처음 뿌리면 달콤하고 부드러운 복숭아 주스향이 나다가 금방 복숭아 껍질 향으로 변합니다. 담백하고 살짝은 건조한 솜털향이 나요! 그리고 은은하게 달큰한 비누 거품향이 깔려있습니다. 이때까진 비누보단 백도 복숭아향이 주로 나요! 1시간 정도 지나면 복숭아 향은 살짝 달큰한 정도로만 남고 향긋하고 부드러운 비누향이 피어오르는데 이 잔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비누 특유의 달콤함과 향긋함이 은은하게 풍겨서 머리 아프지 않고 계속 맡고 싶어요. 첫향보다 잔향이 취향이었습니다. 그런데 섬유에 뿌리면 껍질향이 까끌하게 느껴지고 비누향도 잘 안느껴지더라구요. 살에 뿌리면 은근한 달콤함이 같이 올라와서 훨씬 좋았어요. 꼭 살에 뿌리세요! 또, 그린 앤 그레이프 솝보다 확산력, 지속력이 약하더라구요! 그래서 좋았던 점이 나가기 전에 바로 살에 칙칙 뿌려도 되니까 편하게 쓰기 좋았어요! +맡을수록 더 좋아요. 부드럽고 향긋하고. 잔향이 좋다썼는데 계속 맡으니 첫향이 너무 좋네요. 백도 비누 그자체입니다. 그린 앤 그레이프 솝 이 향도 좋았어요. 왠지 모를 추억의 향. 처음에 청포도 사탕 향이 나기는 하지만 막 설탕스럽지 않고 상쾌하고 상큼해서 저렴한 느낌이 안났어요! 딱 기분 좋을 정도로 달달합니다. 이 향은 복숭아솝보다 더 비누향이 잘 맡아져서 좋았어요. 복숭아 솝이 향긋하고 가벼운 느낌이라면, 그레이프솝은 더 부드럽고 포근 달콤한 비누향이 납니다. 대신 그레이프솝은 복숭아 솝과 반대로 살보다 섬유에 뿌리는 것이 좋았어요! 살에 뿌리면 향이 너무 달아지더라구요! 내의에 한두번 정도 뿌리면 온종일 달콤하고 부드러운 비누향이 솔솔 올라옵니다. 잠자기 전에 이불에 뿌려도 좋았어요! 그리고 지속력 짱입니다. 진심 부드러운 과일 비누 맛집이네요.. 라임 비누나 소다 비누 등 다양한 식향 비누 향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이제까지는 시트러스 향이 가장 취향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런 제 생각을 완전히 뒤집어버린 제품이었습니다. 복숭아 향 자체는 원래도 좋아했지만 굳이 뿌린다면 시트러스였는데, 이걸 산 후론 이것만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앞으로 이 향수의 향이 제 향기가 될 겁니다. 사시사철 영원히 쓰는 향수로 삼을 겁니다. 복숭아 특유의 달달한 향이 비누 느낌의 부드러움과 어우러져 너무너무 좋았어요. 과일이나 시럽이 아닌 진짜 잘 만든 복숭아 향이 나는 비누로 몸을 빡빡 씻은 후에 이런 냄새가 날 것 같다 하는 느낌?? 이렇게까지 제 취향을 저격해버린 향은 처음이었습니다. 평소 차를 타면 곧바로 머리가 아프고 속이 안 좋아지는데 손목에 뿌린 이거 향이 코 끝에 스치는 순간 제가 조금 부활? 할 수 있었습니다. 이 향수는 앞으로 제 생존 아이템입니다... 영원토록 제 것입니다... 아, 한 병 말고 여러 병 살 걸!!! +++++ 까먹고 못 쓴 거!!! 분사력에 감탄했습니다! 다른 곳에서 산 향수들과 달리 좀 더 미세하게? 멀리까지? 분사되는 느낌이었어요! 분사구에 향수가 맺히는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 느낌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과일 계열의 향을 좋아하기에 그런 프로젝트가 올라온다면 또 후원할 생각이 있습니다.

장미향 안 좋아하는데 그 불호를 이겨버린 끝내주는 향수..🥹👍 3병 쟁이길 잘했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