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22이 재오픈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요

고이고이 피어나

언제까지 터틀넥티? 이제는 저고리 기모탑

'저고리 깃' 의 우아함을 담아내 한겨울도 따뜻하게 해 줄 기모탑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13,839,000
후원자
100

달성률

2767%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4. 11. 07 ~ 2024. 11. 20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2

저는 중국 상하이에 살고 있는 아이엄마 입니다. 아이들 국제학교 행사도 있고, 상해에서 태어나서부터 살고있는 아이들에게 한글에 대한 자부심을 갖게 해주고 싶어서, 제가 입을 옷을 포함해서 아이들 옷까지 맞춤 주문 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맘에 들어요~! 감동 했어요. 한국 옛날 서체도 고풍스럽고, 여러모로 일상에서 활용도가 높아보여서 일반 한복보다 일상에서 입기 너무 좋으네요. 아이들 학교 행사에 입혀 보냈는데 어디서 구입했냐고 예쁘다고 하더라고요. 브랜드가 어디꺼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특히 캐나다인 선생님이 직접 전화까지 해주셨네요. 한국사람이 외국에서 한글옷 입으니 뭔가 더 뜻깊고 애국자가 된거 같기도 하고^^ 감사합니다. 잘 입을게요. 다음 펀딩도 기대할께요~

review-image
+1

컬러별로 구매했습니다. S사이즈와 M사이즈로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조금더 타이트한 느낌은 있지만 불편하지 않아요. 옷은 편한 재질로 제작되어서 착용했을때 불편하지 않아요. 기모는 부들부들하고 좋은 재질로 되어있고 사실 기모가 얇아 보였는데 예상보다 따듯합니다. 핏도 예쁘게 나오는거 같아서 마음에 듭니다. 바지는 핏이 타이트하기 때문에 카고같은 오버핏보다 일자나 스키니 타입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치마와 매칭해서 입는게 가장 예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review-image
+4

작가님 기존 작품들과 함께 코디했습니다. 예전에는 목폴라를 입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네요. 기모라 많이 따뜻하고 정55사이즈인 제게 S사이즈가 잘 맞습니다. 따뜻하고 실용적이면서 한복의 기본을 그대로 살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다음 창작 작품이 기대됩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 가득하세요! 응원 👍합니다, 작가님!

review-image
+2

어제 예당 발레축제 입고 갔다가 두 분이나 옷이 너무 예쁘다며 원피스 사진 찍어가시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셔서 알려드렸어요. 화면과 실물 모두 예쁘고 고급진 원피스랍니다. 한겨울만 제외하면 봄 여름 가을 모두 입을 수 있어 더 좋은 원피스에요. 예쁜 옷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무한번창 기원합니다.

100%
만족도
278명
누적 후원자
5.7천만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