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팬콜 요청이 17으로 마감됐어요

많은 분의 팬콜 요청으로 창작자가 신중히 고민하고 있어요

프릴리

국내 최초 컬러 생리컵 '프릴리'

국내 최초 컬러 생리컵, 프릴리 프릴리와 착색 걱정 없이 편하고, 나다운 그날을 함께해요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11,833,000
후원자
195

달성률

1183%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5. 19 ~ 2025. 06. 16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6. 24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 환불해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는 2025년 6월 17일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창작자가 제품의 상태를 확인 후 1달 이내 교환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로 신청해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해 포장 훼손 외, 제품 이 훼손 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의 배송지 기재오류 시 프로젝트 진행자는 책임 지지 않습니다.
· 기타 관련 제품에 대한 QNA는 '창작자에게 문의'로 주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3%(후원자 응답)

프릴리생리컵 오자마자 해봤는데 안 한 것 같은 편안함(?) 전에 꺼는 알게 모르게 이물감을 느꼈었거든요. 이제 알게 되어서 아쉽기도 하고 다행이기도 했어요 얼마 안 남은 기간이지만 만나서 기뻐요^^

생리컵 처음 써보려고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프릴리로 골랐어요! 국내 브랜드고 컬러컵이라 위생 면에서도 좀 더 안심되더라고요. 처음엔 삽입이 좀 어색하고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컵이 부드러워서 적응은 금방 됐어요. 접는 방법도 몇 번 바꿔가면서 저한테 맞는 걸 찾았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운동할 때 거의 존재감이 없다는 겁니다! 복싱할 때도 착용해봤는데 새거나 빠지는 걱정 없이 정말 편했어요. 양 많은 날엔 4~6시간마다 한 번씩 비우면 되고 양 적은 날엔 하루 종일 써도 될 정도로 용량도 넉넉했어요. 컬러컵이라 착색 걱정 없고 씻을 때도 좀 더 깔끔하게 느껴져서 좋아요. 결론은..! 저는 프릴리로 생리컵 입문 성공했고 이제는 생리대보다 이게 훨씬 편해서 계속 쓸 것 같아요. 활동 많거나 운동하는 분들한테 진짜 추천합니다!

만나는 지인마다 월경컵을 강추하는데.. 단점이 이게 힘을 준다고 다 “짜잔~ 이 꼭다리를 잡으십시요!” 하고 나오는게 아니라 빼꼼? 하고 나온단 말이죠. 잡고 끄집어내는 강한 힘을 주기가 힘들어 손톱으로 끄집어내어 늘 손톱이 나갔습니다. 비록 제 이번달 월경이 끝나서 이번달에는 함께하지 못 해지만 다음달 월경날 함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달에 써보고 사용 후기까지 작성해볼께요. + 후기 들고왔습니다!! 제가 컵을 막 여러개 써보고 그런건 아닌데 일단 지금은 이게 최곱니다. ㄹㄴ, ㅌㅇ 컵을 써봤는데, 하나는 너무 말랑해서 실링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에겐 자꾸 세서 힘들었어요. 다른 하나는 꽤 탄탄해서 실링이 강하게 되었고 용량도 만족해서 잘 써왔는데... 이게 펴지는 힘이 강해서 실링이 좀 강하다보니.. 실링될 때 느낌이 나더라구요. 잠깐이지만 내부에 자극이 가고 뻐근하게 아파서 엉거주춤 윽 한 번 하게 되었습니다. 같은 이유로 붙어있는 힘이 강하다보니 제거가 저어어엉말 힘듧니다. 그래서 월경할때는 정말 추한 자세로 끙끙거리며 이놈을 손톱으로 잡고는 줄다리기 하는 장면이 펼져졌는데요. 와 고리형 너무 편해요. 적당히 말랑하니까 빼고자 하면 실링이 잘 풀려 제거가 편했어요. 그냥 빼꼼 나와있으면 손 끝 살짝 걸치면 바로 쑥 하고 나옵니다. 너무 쉽게 빠져서 저 컵 놓칠뻔했잖아요!!🥹👍👍 용량은 양 많은 첫날만 한 번 넘치고 이후에는 넘친 적 없습니다. 원래 쓰던 ㅌㅇ 컵에 비해 좀 슬림한 느낌이라 걱정했는데 충분했습니다. (첫날에만 4시 쯤? 생리대 한 번 깔고 집에 귀가 한 후 샤워하면서 비우는 편입니다.) 전반적으로 월경컵에 대해 완전한 이해를 한 사람이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존 사용감의 단점괴 사소한 실링 홀 까지도, 탄탄한 링 두께도, 혈의 주황빛 착색을 생각한 분홍색이 아닌 살구 색이라는 것 까지, 손을 탄게 보여 너무 만족합니다. 후기가 정신없고 길어졌지만 정말 그만큼 만족스러워요.

review-image

다가오는 생리 기간에 사용할 수 있을까 했는데, 배송은 정말 빨리 왔어요!! 원래 레나컵 직구해서 사용하고 있었어요. 꼬리가 찢어져서 달랑거리길래 고리형태 생리컵을 사용해보려고 펀딩 참여했습니다. 열흘 정도 고이 모셔놨다가 드디어 사용해봤는데 사이즈는 레나컵 S보다 프릴리 생리컵이 살짝 더 작아요!! 좀더 가벼운 느낌?? 첫인상은 완전 합격이었습니다. 안에 용량 표시도 되어있어서 생리양 확인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사실 생리 중에는 꺼내면서 바로 쏟아버려서 용량 확인이 사실상 불가능하긴 하지만 ㅎㅎ 말랑하니 잘 접히고 들어가는 것도 잘 들어가는데 아무리 실링하려고 해도 안에서 안 펼쳐지네요? 당겨도 보고 눌러도 봤는데 밖으로 나오면서 펴져요 ㅋㅋㅋㅋ 이거 실링시키는 방법이 따로 있는 건가요? 원래 들어가서 바닥부분 누르면 펼쳐지는 게 아닌가요? ㅠㅠ

93%
만족도
195명
누적 후원자
1.2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