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문학

대서사시의 시작, 동양 판타지 <숲의 엑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21]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1.11.23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공연/행사 등 현장수령으로 이루어지는 선물
- 행사 참가권은 타인에게 양도가 [ 불가능 ]합니다.
- 현장에서 수령해야 하는 선물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환불은 [ 불가능 ]하며, 선물 배송을 위한 추가 배송비를 별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디지털 콘텐츠로 이뤄진 선물
- 전달된 파일에 심각한 결함이나 저작권상 문제가 있을 경우, 수수료 [ 제외 ]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 불가능 ]합니다.

창작자 소개

좋은 소설 쓰는, 참 독한 작가를 꿈꿉니다. 낸 책으로는 <달에서 내려온 전화(21)>, <유럽 단편집(19)>, <불친절한 여행 에세이(18)>, <미국 로망깨기(18)>이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크래커스 북을 통해 책 이야기를 나눕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1

책포장도 너무 이뻐서 선물받는 느낌이었어요❤️감사합니당

무생물 사랑이라는 그 한마디에 반해 책을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소설과 창작물을 사랑하는 독자로서, 매일 아무도 모르는 세상을 그리다가 지우는 사람으로서는 너무나도 위안과 용기를 북돋는 에세이 한권이었습니다. 작가님의 글쓰기 사랑을 응원합니다! 건필하시고 행복하세요 :)

글지마 작가님이 왜 '글지마'라는 이름을 쓰시는지 절실히 느낄 수 있는 책이었어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같은 글쓰는 사람으로써 공감되고 힘이되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