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creator-badge

오디오코믹스

인기 웹툰 FOOLS 단행본/오디오드라마 제작

인기 BL웹툰 FOOLS(글/영하&그림/박담)와 오디오드라마 제작사 오디오코믹스와의 만남!

모인금액
92,126,000
후원자
866

달성률

368%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18. 01. 04 ~ 2018. 02. 28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교환(파손 한정) 및 환불 정책 ★
- 목표 금액인 25,000,000원에 도달하지 못했을 시에는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 단행본/드라마CD/굿즈등은 후원 마감 직후 곧바로 주문 수량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주문 제작 상품입니다. 후원 마감일(2017년 2월 28일 이후) 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2018년 4월 5일)에서 2개월 이상 지연될 시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 파본은 배송받으신 후 1주일 안에 파손된 부분을 사진을 찍어서 오디오코믹스 메일(lee1004aco@naver.com)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정상 제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
- 출판 공정과 굿즈와 CD 제작상의 미세한 잉크 번짐, 케이스 기스, 미세한 실금 등은 파본이나 교환 상품으로 분류되지 않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파본으로 분류되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단행본 낙장, 드라마CD 케이스 파손, CD재생오류, 굿즈의 수량 부족 or 겹침, 후원금액에 맞지 않는 굿즈 세트 배송 오류 등(파본 교환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
★ 기타 사항 ★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후원자가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해 반송되거나 재발송하는 경우 배송 비용은 후원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배송지를 수정한 뒤 메세지를 부탁드립니다. 이로 인한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해외 배송의 경우 lee1004aco@naver.com 으로 문의 주세요.
★ 문의 방법 ★
- 프로젝트 스토리 내에 프로젝트 크리에이터 박스 하단의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문의해 주세요.
- 프로젝트 종료 후 문의 : lee1004aco@naver.com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1

박스에 개봉하면서 영상을찍으라는 혼자서는 불가능한 요구가 명시된 스티커를보고 박스개봉을 3시간 넘게 망설이다 포기하고 그냥 열었습니다. 제품상태는 다행으로 좋았지만 아니면 어쨌을지.물건받고 즐거운 마음은 너무 찰나였고 몇시간 박스 보면서 후회가 조금 있었습니다. 다들 유튜버들 같은 장비가 있는것도 아닌데 어떻게 촬영과 언박싱을 단 두손으로 동시에 진행할 수 있을지 그것에대한 설명도 박스나 후원주의사항에 추가해주길 바랍니다.

review-image
+2

배송 잘 도착했습니다 취급주의 스티커도 붙어있더라고요.... 설정집 포장이 너무 이쁘게 와서 좋아요 안에 초혼부 굿즈 봉투 열어보고 소리질렀습니다 진짜 최고세요 ㅠㅠㅜ 펀딩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review-image
+4

어제 밤에도 송장 조회가 안 되길래 기대도 안하고 있었는데 오늘 배송받았습니다🥹 소장본 뜯기 전에 향낭, 설정집, 추가 리워드 보고 뜯고 씹고 맛보다 보니 한두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구성품 하나하나, 그리고 포장도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신경쓴 게 눈에 보여서 신라인으로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펀딩이었습니다😍 진혼기 소장본 몇년 전부터 정말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오래 기다린 만큼 디자인도 품질도 모두 잘 나온 것 같아 기뻐요 //♡ 아코도 성불하고 저도 성불할 수 있는 최고의 펀딩이었습니다 저는 다시 신라로 가보겠습니다.. 🚶🏻‍♀️🚶🏻‍♀️

review-image
+2

텀블벅 첫 후원이었는데,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배송도 지연없이 운송장 등록 다음날인 14일, 오늘 잘 도착했고, 하자 하나 없이 꼼꼼히 잘 포장되어서 도착했습니다. 포장지도 하늘색이라서 설영이가 생각났고, 포장 스티커도 설영이의 부적으로 되어있어서 포장 하나 뜯을 때 마다 심장 떨리면서 조심조심 뜯었어요!! 평소 즐겨보던 소설이라 펀딩 열리자마자 바로 진혼세트 후원한 후 부터 매일매일 5월을 얼마나 애타게 기다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설정집과 단행본의 겉표지, 속표지와 내지 등에 신경써서 디자인하시고 구성하신게 눈에 잘 들어왔고, 변하는 표지를 보면서 얼마나 과몰입했는지... 특히 단행본 마지막 페이지에 같은 공간, 다른 시간과 사람들을 보면서 정말 후원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족자봉 재질도 일반 천이 아닌 진짜 전통 족자봉의 재질이라서 마치 제가 신라시대에서 자하와 설영을 응원하는 소녀가 된 기분이었어요! 펀딩 추가 리워드도 재질이며 구성, 하나하나 신경 쓰신게 바로 눈에 들어오더군요. 노트 재질도 전통적인 느낌 낭낭하게 나서 좋았습니다. 향도 맡자마자 딱 각 캐릭터들이 생각나서 과몰입되더라고요. 자하와 설영의 향을 눈 앞에서 맡는 느낌이었어요. 쉬폰 포스터도 너무 크거나 작지 않고 딱 적당한 사이즈에 너무 비치지도 않고 자하의 모습이 잘 보여서 좋았습니다!! 제 첫 후원을 이렇게 성공적이고 후회없이 마칠 수 있게 해 주신 아코팀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99%
만족도
6,096명
누적 후원자
8.8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