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섬유 향수

<어린왕자> 향수에 새겨진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다움(Daoom)은 향수로 작품을 만들어 내는 프로젝트 팀입니다.
저희는 사업이 아니라 예술을 하는 것 같은데? 라는 말을 종종 듣고는 합니다. 그만큼 기존의 틀을 벗어나는 시도에 열려있으며, 저희의 다양한 생각과 아이디어를 소비자에게 제품이란 형태의 가치로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다움(Daoom)이 만들어 내는 다양한 작품들이 기존 향수시장의 트랜드를 선도하는 하나의 패러다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2
review-image
+7

향수펀딩에 관심이 가던중 어린왕자를 모티브로한 향수라고 하여 후딱 창작자(다움)님께 귀찮게 이것저것 여쭤본 후 후딱 펀딩하였습니다😆 언제오나 언제오나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 와서 너무 기쁘고 신났었습니다ㅎㅎ 메를로는 생각한대로 만다린의 상큼한 향이 지속되다가 잔향으로는 향긋한 꽃향이 나는 딱 시트러스한 향으로 여름에 딱 맞춘 향이였어요🥰 아네모이는 촥 뿌렸을때 시원한 향이 올라오면서 계속 킁킁거리면 살짝의 달큰한 향과 함께 덥고 꿉꿉한 늦여름의 바다보다는 초여름이나 초가을의 시원하고 따뜻하면서도 산뜻한 향이 지속되다가 잔향으로는 달큰한향과 은은한 향으로 마무리 되더라구요~😍 향수들의 지속 시간은 3~4시간 정도로 짧게 느껴졌지만 잔향은 차곡차곡 쌓여서 그런지 4~5시간까진 은은한 향이 저만 느껴지게끔 나긴했어용 공병에 담아서 한번씩 더 뿌려주면 좋을것같더라구요~ㅎㅎ 온가족들에게 시향을 부탁했더니 결과로는 20대 여동생 선호향 - 데이드림 > 아네모이 10대 조카 - 메를로 60대 부모님 - 메를로 본인 - 메를로 > 세레니티 > 아네모이 순서로 취향이 갈리더라구요~☺️ 이벤트 당첨된 아네모이가 같이 오지않은 불운으로 창작자님께 얼른 연락드렸더니 바로 다음날 도착하게 빠른 조취도 취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아네모이를 하나 더 받게 되었는데 이번달에 생일이였던 짝사랑남에게 선물로 주었더니 향이 너무 좋다하고 포장이 너무 맘에 든다고 기뻐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레이어링 향수들의 향이 매력적이라서 다음 펀딩때 왕창 후원 예정입니다..후후🤣 ※제가 운이 나쁜건지 레이어링 향수의 공병이 불량이라서 자꾸 세서 와가지고 창작자님께서 이벤트 상품과 함께 다시 보내주셨는데도 또 세더라구용ㅜㅜ 그래서 그냥 디퓨져처럼 냅뒀더니 방 안이 향긋해졌어요~💕 다움님 고생하셨고 좋은 향수 펀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펀딩이 얼른 열리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향수들 많이 만들어주세요!!😊😊

review-image
+3

선물용과 소장용으로 총 4개를 구매하려했는데 선택지에는 3개가 최대라 추가 구매 가능여부 문의하려고 메시지를 드리니 1개를 더 주신다하셨습니다! 펀딩 구매부터 정말 행복했어요 :) 그리고 배송은 6월 14일에 도착했답니다! 같이 온 엽서도 예쁘고 레이어드 향, 본품의 향도 엄청 마음에 들고 좋았어요 특히나 아네모이 향이 잔잔한 듯한 향이 너무 취향이였습니다:) 레이어드 향수들은 전부 좋더라구요 그리고 향수 옆면에 있는 여우와 등대 그림이 포인트로 있는 것도 예뻐요 유리제품이였지만 파손 하나 없이 잘 도착했어요 :> 빨리 레이어드 향들도 구매하고싶어지네요!

review-image
+2

포장도 너무 예쁘게 잘 왔고 배송도 3일 정도 밖에 안 걸렸습니다ㅎ 냄새도 너무 제 취향이라 마음에 들어요. 따뜻하고 푸근한 냄새가 나요 따사로운 햇빛에 반사된 파도의 냄새 같은... 매우 푸근하고 달큰한 냄새가 납니다ㅎㅎ 정말 마음에 들어요 :)

review-image
+1

향수를 사면 일주일 이내에 두 번 이상 사용하질 않아요. 이후엔 일년에 두어번 뿌리나 싶네요... 향수를 직접 조합하지 않는 이상 시판 향수의 노트들 중 뭐 하나가 꼭 저랑 맞질 않아서 아무래도 자주 뿌리진 못하는데 아네모이는 정말, 기대했던만큼 처음부터 잔향까지 모두 저랑 맞는 것 같아요. 보통 몸에 뿌리기보단 빈백에 뿌리고 그 안에 파묻혀 자는데 잠들기 직전, 혹은 아플 때 극도로 예민해져있어도 향이 그다지 거슬리질 않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초여름날의 바닷가 느낌과 동시에 뭔가 어릴적 엄마 기초화장품냄새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서 더 추억같고 포근한 느낌인가... 향이 진하지 않다보니 아주 오래가진 않지만 연한만큼 더 살내음 같이 은은하게 남네요. 나중에 공식판매도 해주시면 좋겠어요 :) 아, 레이어링할 향도 아네모이랑 같이 보내주신 건 저랑 잘 맞는 것 같았어요. 다음 프로젝트도 기대중이예요 :)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