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 배송방법: 택배 배송 - 도서산간 등 추가 운임 발생 지역: 4000원 추가 [교환/반품] 제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반품 또는 교환 배송비는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하지만 식품으로 재판매가 어려움이 있음으로 변심에 의한 반품이나 교환은 어렵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2 ]일 이내로 연락을 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상품의 파손으로 상품불량이 생긴 경우 제품을 교환해드립니다 ]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 예상 전달일로부터 [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포함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5.5.22]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ㅠㅠ 왜 이만큼만 샀는지 후회할 정도였어요...ㅠㅠ 테린느로 만들어서 먹었는데 여기저기 첨가해서 먹어도 죽지 않는 무화과의 맛. 후회하지 않는 즐거움이었어요.
창작자 Pick
집 냉장고가 포화상태라 가족들한테 한소리 들을까봐 하나만 구매 했는데 실수였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가족들 전부 맛있다고 합니다ㅠㅜ 지금 반이상이 사라졌는데 구할길이 없어서 매우 아껴먹고 있습니다.... 모두 여력이 되면 다음엔 많이 사세요!! 적어도 3개는 사세요ㅠㅜㅠ 너무 맛있습니다요.....ㅠㅜ 달콤한데 그냥 달기만 한게 아니고 무화과향이 많이 나요ㅠㅜㅜ 무화과 과육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도 좋습니다ㅠㅠㅠ 과거로 저를 보내주세요... 더 사고 싶어요...ㅠ
창작자 Pick
자려고 누웠다가도 눈앞에 아른거려 결국 일어나 몇 개 집어 먹었습니다. 먹다가 감동을 너무 심하게 받아 후기까지 쓰게 됐네요. 원래 호두강정을 좋아해 펀딩에 참여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말도 안 되는 맛이에요.
야식을 줄이려고 노력 중이라 식후에 한두 개만 먹으려고 했지만, 추석이 지나기 전에 다 먹어버릴 것 같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완벽한 맛의 균형이 정말 좋습니다. 특히 감동받은 건 호두 특유의 씁쓸하고 떫은맛이 전혀 없다는 점이에요. 보통 시판되는 호두강정은 먹다 보면 그 텁텁함이 느껴지기 마련인데, 이건 진짜 없어서 자꾸 손이 갑니다.
말차, 인절미, 쏠티드 카라멜 세 종류를 샀는데, 선물용으로 산 말차맛은 그냥 제가 먹을까 봐요. 포장도 신경 쓴 느낌이라 정성스러운 추석 선물을 받은 것 같아 택배를 열자마자 기분이 좋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