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앱에서만
greenpick
SNS 품절대란 두바이 초콜릿을 팬콜로 소개합니다!!
달성률
121%
프로젝트 성공
프리오더
너무 맛있었어요!! 여자친구가 근처 카페에서 팔면 일주일에 한번씩 사먹을 맛이라고 하는데 혹시 상시판매할 생각있으신가요!!
한 입 먹자마자 진한 옥수수 향이 폭발하고 톡톡 터지는 미친 식감에 감탄했어요! 먹는 내내 행복해지는 역대급 맛입니다. 커피랑 같이 먹어도 맛있고 우유랑 같이먹어도 잘어울리는 완벽한 맛이에요
그린픽은 믿고 후원하니까 참 좋아요. 이번에도 맛있는 맛이었습니다. 펀딩창에 뜨자마자 잽싸게 클릭했는데, 역시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작년에 먹었지만 너무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번에도 후원했네요. 다음에도 맛있는 디저트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ノ ⌒☆(*^-^*) Thanks~
펀딩했던 음식마다 맛있어서 항상 후원하는 창작자님입니다! 스프를 따뜻하게 덥혀 먹으니 요즘처럼 으슬으슬할 때 넘 든든하고 좋았어요. 어니언 스프는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이 돌아 맛있었고, 감자 스프는 고소하고 버섯 스프는 진하고 크리미한 풍미가 좋았습니다! 담에 또 꼭 재펀딩하고 싶은 맛들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