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 · 에세이

체육관에서 만난 페미니즘 - 『운동하는 여자』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교환 및 환불 안내
<도서 관련>
1)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2) 예상 전달일로부터 15일 이상 전달 지연 시 수수료 제외 후 환불 가능 합니다.
3) 파손, 불량품 수령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시 발생하는 배송비는 후원자 부담입니다.
4) 후원자의 배송지 기재 오류, 후원자가 진행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해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진행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행사 관련>
1)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전액 환불은 3월 16일까지 가능합니다. 이후 행사 7일 전(23일)에 취소할 시 금액의 70% 환불, 3일 전(27일)에 취소할 시 금액의 50% 환불이며 2일 전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환불은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2) 3월 18일에 최종 인원 확정 후 구체적인 행사 일정을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 소개
호밀밭 출판사
마지막 로그인  6일 전
호밀밭은 누구나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치고 텍스트를 매개로 뛰어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인간과 사회, 지역과 문화예술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매일매일, 세상 모든 것에 감탄하는 사람들의 공간이기도 합니다. 2008년 부산의 광안리 바닷가에서 설립된 이후 올해로 11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시대와 소통하는 가치 있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출판, 문화기획 및 콘텐츠, 문화연구 등을 통해 독자들과 유쾌한 소통과 성장의 경험을 공유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상의 모든 소중한 ‘무늬들’ 과 오래오래 함께 하길 희망하며 더욱 정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