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 굿즈들 모두 다 마음에 들어요~~!!^^ 아픈역사와 관련하여 특별한 의미가 담긴 좋은책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러스트가 예뻐서 책표지도 잘 나왔고 굿즈들이 모두 더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엽서 뒤에 메세지가 있는 것도 좋지만 독립운동가 관련 문양이나 상징과 함께 개인이 자유롭게 엽꾸를 할 수 있게끔 나온 버전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떡메도 감사합니다 문구가 없는 버전으로도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5
우연히 트위터를 둘러보다 자그마치 "황제의 딸이 남긴"이란 문구가 강렬해서 후원하게 됐습니다. 이전부터 로마사는 거의 아는 게 없었고 특히나 중세 로마사는 더더욱 그런편이었던지라 이책을 통해 안나 콤니니란 이름을 처음 알게 됐고 오늘부터 책장을 넘기며 좋은 지식을 얻게 될 기회를 가지게 됐습니다. 황제의 색, 보랏빛으로 물든 멋진 중세 로마사를 세간에 선보이느라 고생하신 제작자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3
책은 안전하게 상처 없이 도착했습니다! 책 표지가 예쁘게 나와서 눈길을 잡아끌더라구요. 엽서와 이벤트 참여로 받은 책갈피 모두 예뻤습니다.
한번 쭉 읽어봤는데 눈에 잡히는 오탈자가 없고 참고문헌까지 실려 있어서 번역자님의 애정이 느껴졌달까요... 내용도 재밌었는데 배경지식이 좀 필요해 보이긴 합니다. 그때 이번 리워드에 포함되었던 요약본이 정말 유용했어요. 본편 뒤에 포함시켜도 좋았을 듯 합니다!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 펀딩이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