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실용 · 취미

고대 이집트 신비학과 마법의 안내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3년 10월 8일까지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4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파손, 불량 기준 : 일러스트 및 글씨를 읽을 수 없을 정도로 잉크 번짐이 심하거나 찢어진 경우, 페이지가 누락되거나 중복 혹은 뒤바뀐 경우, 인쇄가 안 되었을 경우, 표지가 내지와 분리되거나 심하게 긁힌 경우, 배송 과정에서 리워드가 파손되거나 표지가 심하게 찌그러진 경우)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디지털 콘텐츠로 이뤄진 선물
- 전달된 파일에 심각한 결함이나 저작권상 문제가 있을 경우, 수수료 포함하여 환불 가능합니다.
-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오프라인 행사 선물
- 천재지변이나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발생하여 의식이 취소된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 타인에게 양도시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인연에 따라 오프라인 의식 참여가 거절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실물 선물을 제외한 의식 비용을 환불해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프로젝트 내 기재된 11월 7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예상한 목표보다 월등히 높은 달성률, 금액으로 펀딩이 종료될경우 선물 전달 예정일자가 기재해둔 일자보다 조금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리워드의 세부사양은 제작 과정 중 약간의 변경이 생길 수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알립니다.
- 리워드 제작 중 업체의 사정상 일정이 다소 늦춰질 가능성이 있으며 이 경우 미리 알립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1일 전
다양한 고전 마법 체계를 나누기 위해 모인 오컬트 청년단
이전 프로젝트 후기 32
💡창의적이에요17🎖퀄리티가 좋아요17❤️특별해요17

한국어로 이런 책이 쓰여진 것만으로도 정말 기쁘고 벅차요 감사합니다 신비학 발굴 청년단!!!

좋은 책입니다. 환불 이슈에 대해서는 모질게 말씀드렸지만 환불 할 생각은 없었습니다. 커뮤니티 업로드도 성실하셨고, 제단 사진들이나 그 설명들을 보면 해당 펀딩과 내용에 열정과 깊은 지식이 있다고 느껴졌거든요.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잘 읽겠습니다. 늦었지만, 준비하시면서 힘들었던 심신이 나아지기를, 상실로 인한 마음이 달래지기를 바랍니다. 추운 날씨 건강 조심하세요.

review-image

아직 모든 내용 읽어보진 않았지만 내지 재질, 외피 퀄리티, 편집 전반에서 저는 만족합니다. 써클은 생각한 것보다 가벼운데 받침에 받쳐두면 넘어가지는 않아요(대신 단단한 바닥에만 세울 수 있음) 수정구 두는 곳 뒤편으로 세워두려구요. 그리고 책은... 명불허전이에요. 고대이집트학 관련 자료는 외국어에 능통하지 않다면 국내에선 정말 찾기 힘들고, 그 양도 적어 한계가 있는데 이 책은 후루룩 넘겨만 봐도 어느 정도로 창작자가 많은 공부를 하고 준비를 했는지 느껴집니다. 그간의 내홍이 말그대로 창작의 고통이었지 않나 싶어요. 다음 작품을 기다린다고 하면 지금은 창작자들에게 부담일까 싶고, 소진된 체력과 정신력 회복부터 하시고 스토어판매 등을 통해 금전 손실도 회복하신 다음 천천히 다음 프로젝트도 기획해주세요. 고생 많으셨고 이러한 불모지의 학문을 소개하는 개척가의 정신을 응원드립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