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보드게임

다잉 라이트 : 보드게임 - 확장 패키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6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년 3월 15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1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제작 과정에서 선물 개선을 위해 구성, 규격 등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8시간 전
2018년부터 현재까지 텀블벅에서 50여개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재미있는 해외 보드게임을 한국어화 하며 자체 게임 개발에도 힘쓰고 있습니다.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37
🎵즐거움을 줘요300💡창의적이에요263🎖퀄리티가 좋아요224

카드 퀄리티 등이 아주 좋다고 할 수 없지만, 해외 원작을 보고나면 '아... 원작에 충실했구나'라는 생각이 들거나, '원작보다 났구나...'라는 생각이 들게 퍼블리싱을 해줍니다. 무엇보다 한국에 출시 안될 것 같았던 것들을 내줘서 정말 고마운 회사입니다. 게다가 모두 다 아시겠지만 딜라이트는 거의 항상 약속된 일정보다 일찍 보내줘서 기쁨을 배가 시키는 경향이 있습니다. 직접 언급하기는 그렇지만 소통이 잘 안되는 타 업체에 비교가 안됩니다. 되려 아쉬운 점은 딜라이트는 펀딩이 끝나면 재판을 안하는 제품이 너무 많습니다. 즉 사고 싶어도 다시 못사는 경우가 있으니 항상 딜라이트 소식에 귀 기울이고 있어야 합니다. (딜라이트의 스마트스토어를 방문 해보면 팔고 있는 제품이 별로 없어, 이 회사가 망한 건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들 지경입니다.. 이 글을 쓰는 현재도 4~5개 이상의 펀딩 마감과 제작 및 신규 펀딩이 진행중인데 말이죠..) 딜라이트의 한국판 셀소드는 해외 버전이랑 비교가 안될 정도로 고퀄리티 (해외는 두꺼운 합지 보드도 아닌 거의 카드 수준의 보드...)의 보드로 플레이 하면 할 수록 다양한 수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은 보드 수에 비해 박스가 높아서 속에서 많이 흔들린다는 점이지만... 그건 아래 스폰지를 까는 등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예정보다 일찍 받아서 후기 작성 기간이 언젠지도 몰랐네요 재미있게 잘 쓰고 있습니다.

너무 재밌게 해서 다음것도 펀딩했습니디. 시리즈 전부 들어왔으면 좋겠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