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드 게임

컬러타로카드: 색으로 찾는 나만의 라이프맵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본 프로젝트는 생성형 AI로 제작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카드 인쇄 공정 상의 발생한 자연스러운 문제(예상되는 어려움 사항 참고)로 인한 제품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카드 인쇄물 특성]
- 카드 인쇄물 특성 상 공정 과정에서 미세한 스크래치, 색감 차이, 후가공(박 처리, 코팅 등)의 미세한 이탈, 밀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문제로 인한 환불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온도 및 습도, 코팅 등으로 인한 카드 간의 붙음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손으로 떼어주면 다시 붙지 않습니다.
- 모니터와 실물 간의 색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선물 전달 안내]
- 펀딩 진행 중 샘플 확인 및 생산일정을 틈틈히 확인할 예정입니다.
- 선물 전달이 지연될 가능성은 낮으나, 제작업소의 문제로 인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제작 및 선물 전달의 지연이 발생할 경우, 후원자 분들에게 신속하게 공지를 드리고 최선의 방법으로 제작 및 선물전달이 빠르게 진행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샘플 및 진행 과정에서 더 나은 방향으로 창작자가 디자인, 구성, 재질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후원자분들께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한국 타로연구소 소장 & 미국 타로 그랜드마스터 LMJ
한국 만다라 심리상담협회, 한국타로&NLP상담전문가 협회 협회장 서경은
한국 만다라 심리상담협회, 한국타로&NLP상담전문가 협회 전문가 윤은채
이전 프로젝트 후기 38
icon-image만족해요50%icon-image재후원 할래요84%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밑줄 그어가며 정독한 후기를 남깁니다. <장점> 1. 창작자의 타로에 대한 애정과 지식 얼마나 타로를 아끼시는지, 얼마나 열심히 연구하시는지가 보입니다. 읽는 동안 타로 공부를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의욕이 생깁니다. 2. 배열법에 따른 실전상담 내용 다른 책에 비해 상담 내용이 정말 알차게 들어 있습니다. 다른 책이 일문일답 형태라면, 이 책은 상담자와 내담자가 대화하며 해석을 넓혀나가고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무엇보다 상담자가 내담자에게 무엇을 확인하면서 상담을 이끌어가면 좋을지가 구체적으로 나와 있어서, '카드'에만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정말 내담자와 '상담'한다는 느낌을 전달합니다. <단점> 1. 비문, 구어체, 정돈되지 않은 문장 창작자에게 대면강의를 들었다면 괜찮았을 텐데, '책'이라는 형태로 나온 이상 문장구성 역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입니다. 아마 평소 말씀하시거나 강의하시던 것을 그대로 책으로 만드신 것 같은데, 그래서인지 책만 봐서는 한 번에 이해되지 않는 문장들이 많았습니다. 띄어쓰기, 문단 구분, 한 문장의 호흡, 쉼표의 활용 등 아쉬운 부분이 눈에 띕니다. 2. 불분명한 타겟층 어떤 부분은 설명이 너무 생략되어 있어서 타로에 대한 기초지식이 없으면 알기 어렵고, 어떤 부분은 과하게 설명이 되어 있어서 지면낭비처럼 느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지식이 많은 분이 많은 걸 알리려다 보면 흔히 보이는 모습이긴 합니다. 아무튼 창작자의 의도와는 달리 이 한 권으로 실전 상담은 어려워 보입니다. 3. 무의미한 레시피 구분 창작자는 시크릿, 초간단 시크릿, 이론실전, 프리미엄 등 네 가지 레시피로 구분해 설명했는데, 사실 네 가지의 구분점이 명확하진 않습니다. 설명이 반복되기도 하고, 강조(하이라이트 또는 볼드체)의 기준도 통일되지 않은 느낌입니다. 뒤로 가면 시크릿이 배열, 실전 레시피로 나뉘어 실제로 네 레시피 구분이 의미없어지기도 합니다. 다음 프로젝트에는 이런 부분이 개선되길 희망합니다.

review-image

기다렸던 MBTI카드를 드디어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일찍 와서 더 좋네요 이제 관건은 이걸 얼마나 잘 다루느냐 ?? 음 시간이 걸리겠죠 ㅋㅎㅎ

진짜 의미있는 타로카드를 만나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예상보다 카드가 너무 컸다..하지만 그래서 이쁘다! 너무 예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나는 타로카드입니다~다음 프로젝트도 기대해볼게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