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벅 후기 쓴 적 없는데 너무 놀라서 씁니다. 시중에 있는 샴푸바 거의 다 써봤는데 거짓말 안 치고 이 제품이 최고예요. 일단 포장이 전부 종이라서 환경에 신경 쓴 느낌이라 좋았어요. 그리고 무향인 게 가장 마음에 들고요, 세울 수 있어서도 편해요. 타제품보다 거품이 엄청 잘 나는 편은 아닌데 머리 감는 데 문제 없어요. 감을 땐 좀 뻑뻑하지만 말릴 때 정말 부드러운 게 느껴집니다. 말리고 나면 머리가 착 죽는 게 아니라 어느정도 볼륨이 남아서 만족스러워요. 이틀 동안 떡지지 않는 건...어차피 머리 맨날 감으니까 딱히 체감할 일이 없네요. 이 제품에 정착하고 싶어요. 펀딩이 아니라 필요할 때 계속 구매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2
팬콜 펀딩이전에는 개인적인 사정으로 후원하지 못했는데 팬콜펀딩으로 다시금 찾아오셨다는걸 보곤 후다닥 달려와선 후원했는데.. 엊그제 도착해서, 어제 써봤는데 세상에.. 정말 신세계를 찾은 기분입니다. 다른 분들 말대로 헹굴때는 조금 뻑뻑한? 감이 없잖아 있긴 했는데 말리고나서는 아주 부드러워져요. 😏 이틀만 지나면 머리가 기름지고 뻗고 난리가 나는데 아직도 쌩쌩해서 왜 하나만 후원했을까 후회가 됩니다.. 두개 할걸. ...🤣 코끼리 샴푸바 진짜 정식출시 하시면 꼭 사서 쓸 생각이에요!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펀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
샴푸바는 처음이었는데
기존 샴푸보다 작아서 작은 화장실 공간활용도 좋아요!
거품도 풍성하고 머리감는 느낌 팍팍듭니다.
광고처럼 이틀 안 감았지만 떡지지않아요!
좋습니다!
여행에도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퇴근하고 지친상태로 터덜터덜 집에 왔더니 코끼리가 뙇!
저번주부터 머리감을때마다 너무 귀찮아서 "으앙 샴푸바 언제와ㅜㅜㅜ"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온 것이에요!
맘이 넘 급해서 포장을 북북 뜯었는데 '엥? 이 긴 상자는 뭐지...?' 하고 봤는데
세상에 세상에나 제가 커뮤니티 이벤트에 당첨이 됐었더라고요...
바쁘다바빠 현대사회에 휩쓸리느라 모르고 있었어요ㅎ.ㅎ 서프라이즈 선물 완전 럭키비키자낭!
정말 너무 피곤했던 하루라 후딱 사진 호로록 찍어두고 코끼리랑 같이 샤워를 했는데요. 세상에 거품 너무 잘나는거 아니에요..????? 제가 지성이라서 2차샴푸를 해야 겨우 거품이 날까말까하거든요. 요즘은 그마저도 잘 안나서 샴푸 쓸모없다고 욕하면서 씻는 일상이었는데 코끼리바 거품에 모든 찌든때가 다 사라진 기분이었습니다.
트리트먼트 겸용으로도 쓸 수 있다고 하셔서 반신반의하고 트리트먼트,헤어에센스 아예 다 안해봤는데 제가 탈색염색을 많이 했어서 그부분은 아무래도 팩을 해야겠더라고요. 근데 염색탈색파마 안한 머리 윗부분은 완전 보송찰랑이었어요.
지금 일하다 쉬면서 후기쓰는데 원래 이시간 즈음 되면 머리가 좀 오일리해지는데 오늘은 안그러네요! 만족 대만족입니다! 괜히 두개만 샀어!!! 더 살걸!! 좋은 제품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당 덕분에 성공적인 샴푸바 데뷔했네요!
지금 쓰는 앰플 다 쓰면 선물주신것도 써보겠습니다. 분명 좋겠죠!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