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향수

상쾌함과 상큼함이 공존하는 '애플민트' 향기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12.05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자사에서 직접 제조하고 배송하기 때문에 일정에 큰 변동 사항은 없을 예정이지만 거래처 사정 등으로 인하여 부자재 수급에 차질이 생길 경우 커뮤니티에 사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프랑스어로 '매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샤크쥬르는 자사에서 직접 기획, 제조, 관리를 모두 컨트롤하는 전문성을 갖춘 브랜드입니다. 향수만 고집하고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겸비한 전문 조향사가 기획하고 일일이 향료를 선정하여 국내 퍼퓸 브랜드의 자존심을 표현하였습니다. 매일매일 향기로운 하루 샤크쥬르와 함께하세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 112
review-image

작년 텀블벅이었습니다. 오래 되서 의미 없겠지만 감사를 이렇게라도 남기고파 적어요. 아카시아는 개인적으로 많은 추억이 얽힌 향이에요. 너무 좋아서 작은걸 사서 아쉽다고 적었었어요. 친절하시게도 재료가 있으니 혹 원하시면 주문 가능하시다 답변이 왔었죠. 하지만 돈 없던 학생 신분, 만들어 주세요!할 수 없었던 아쉬움이 아직도 기억이 나요. 지금도 학생이지만요🥲 그 작은 병을, 그날부터 현재까지 아껴가며 쓰고 있어요. 기적적으로 한번 더 펀딩이 열린다면 꼭 하고파요. 소중한 추억 속의 아카시아향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view-image

어..혹시 저만 그런건지 모르겠는데 바나나향보다 플라스틱향이 너무 강해서 못쓰고있어요 ㅠㅠㅠ 처음에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시향했다가 엄청 당황했습니다... 뿌리고 바로 맡아서 그런가 싶어서 시간 지나고 다시 맡으면 바나나향은 다 날아가있고 뭔가 알수없는 향이 강하게 남아있어요. 이게 바닐라향은 아닌거같은데 뭐라고 표현해야될지 ㅜㅠㅠ 향 맡으면 기분이 별로 안좋아요 ㅠ....

바나나향은 처음 뿌릴 때만 납니다 바닐라랑 진득한 향만 맴돌아요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진짜 거의 없어요.. 확산력은 완전 제로에 가깝고 10분이면 향이 사라지는.... ㅠㅠ

맡자마자 바닐라와 코코넛이 합체해서 월광소나타를 치며 무도회를 즐기는 모습이 상상되지만 향이 좀 강한 것 같네요😲 다리에 뿌리거나 옷에뿌리고 하루정도 둔 후에 입는편이 좋을듯해용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