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디지털 제품

폭염에 강한 급속냉각 아이스 핸디 에어컨[쿨링 핸디팬]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창작자가 환불계좌를 받아 반환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합니다.
· 펀딩 성사 후 지연 또는 선물 전달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 어떤 식으로 대응하시겠어요? 이 프로젝트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추가적인 정책이나 약속이 있다면 기재해주세요. (후원금 환불, 대체 보상 등)
: 배송지연의 경우는 후원금 환불을 해드리겠습니다.
· 배송이 필요한 선물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교환, A/S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단순생활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디지털 콘텐츠 리워드는 타인에게 양도가 가능한가요?
: 지정된 배송지로 전달되기 때문에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아래와 같은 사항을 고려해서 작성해보세요.

· 제작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변동사항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예산, 선물 내용 등)
: 현 상황에서는 변동사항 없습니다.
·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나요 ?
: 자연재해, 특수상황 이외로는 지연 될 가능성은 없습니다.
· 펀딩 자금이 고갈돼 선물을 전달하지 못한다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을까요?
: 주문취소 해드리겠습니다.
· 이외에 발생가능한 문제는 무엇이 있으며 어떻게 대응할 예정인가요?
: 현 상황에서는 선물 제작시 불량문제가 있을 수 있으나, 가능성은 낮으며
불량일 경우 전액 환불해드리겠습니ㅏㄷ.

창작자소개

'단순생활'은 의/식/주를 기반으로 삶의 방식을 이야기하는 브랜드로 일상의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들의 하루를 연구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313
review-image

솔직히 시원한지 잘 모르겠어요.. 바람도 세기가 너무 약해서 시원힌 바람이 아니라 더운 바람이 나오네요.. 피부에 느껴질만하게 시원하게 사용하려면 3단으로 써야하는데(심지어 이것도 그닥 시원하지 않음..) 그러면 너무 시끄러워서 실내에서는 쓰기 어렵습니다. 후기들 밑에 답 다신거 보니까 쿨링팬 얘기 하시던데 면적이 워낙에 작다보니 드라마틱하게 시원한 느낌은 전혀 아니고 국소부위에 약간 차가운 정도의 자극+피부와 접촉시 금속부(쿨링팬)의 냉기가 빠르게 식어서 얼굴에 잠깐 사용할때는 좋은데 다른 부분에서는 해당 선풍기 쿨링팬보다 일반 손풍기 사용할때가 훨씬 열이 빨리 식는걸 경험했습니다. 거기다 추가 문제가 있는데 바로 발열입니다. 쿨링팬을 사용하다보면 매우 짧게 사용할 경우에도(약 1-2분) 발열이 너무 심해서 조금 있다 다시 사용하려할때는 피부에 뜨거움이 먼저 와닿다보니 선풍기가 아니라 전기 핫팩 들고다니는 느낌입니다.. 얼굴에 댔다가 뜨거워서 깜짝 놀랐어요.. 솔직히 쿨링팬만 쓸만했어도 휴대성은 좋으니까 보조 손풍기정도로 들고다닐 생각이었는데 일단 발열이 너무 심해서 도저히 사용을 못하겠네요.. 날이 더운데다 금속이다보니 열이 빨리 식는것도 아니라서 쿨링팬 장시간 사용시에는 피부 약하신 분들은 약한 화상을 입을 수도 있을거같아요.. 환불 받고 싶어도 뜯었으니 환불도 안되고 애물단지네요 진짜.. 어쩔 수 없으니 실내에서만 쓰고 야외에서 사용은 좀 고민을 해 봐야 할 것 같아요.. 발열때문에 ..;; 선풍기에서 가장 중요한 시원함 ‘빼고’ 다 갖춘 선풍기입니다. (상단 노출을 위한 키워드)

성능은 일반 손 선풍기와 다를 바 없습니다 야외에서 조금이라도 바람불면 무용지물이구요. 하루동안 써본바로는 애어컨 모드를 켰을때 시원하다라는 느낌도 없습니다. 소음도 귀에 굉장히 거슬리는 소음이여서 환불을 하려 했으나, 이미 테스트를 한 상품이기에 환물이 불가하다고 하더군요. 선풍기를 받으면 일단 작동되는지 테스트를 하기 마련인데, 이 점으로 "상품가치가 떨어져 환불이 불가합니다" 이렇게 말하니 어이가 없네요. 누군가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지 않은 선물입니다. 2만 7천원 버렸다고 생각할렵니다 추가) 온도계와 풍속계를 사용하여 재측정 해봤습니다. 바람 온도까지도요. 우선 에어컨 모드 작동시 발열과 함께 바람이 시원해진다는 '느낌'일뿐 실제로 시원해지거나 하는 효과는 없었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한다는 가정하에 풍속 2m/s의 환경에서 실험 결과, 바람의 세기를 느낄 수 없었으며 3단의 경우 희미하게 느꼈습니다. 에어컨 모드 작동 후 뜨거운 돼지고기(실온)로 실험해보았습니다. 에어컨 모드 작동 시킨 후 돼지고기 겁데기에 대 보니, 온도가 떨어지긴 합니다만... 금방 열감과 온도가 원상복구 되었고, 국소부위만 냉각이 가능해, 타 부위는 전혀 냉각효과가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30도의 환경에서 얼음을 올려두고 텀블벅처럼 실험을 해봤습니다. 실험결과 일반 선풍기에 비해 얼음이 덜녹기는 합니다만, 대비가 극명할정도로 차이가 나진 않았습니다. 즉, 냉각효과가 별로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텀블벅에서 다시는 전자제품 펀딩 안하구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기계적인 답변 다실바에는 다른분들에게 달아주시고, 제 후기에는 답변 달지 말아주십쇼. 추가로, 타 답변 후기 보다가 어이가 없어서 작성합니다. "추후 상품 개발 시 참고하겠습니다" 이런 ㅆ, 제품 미완성인 상태로 라워드 상태 발송했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는데. 장난합니까. 펀딩이 일반 제품보다 내구성과 디자인 등 여러 요소가 미흡한건 이해합니다. 근데, 제품 미완성인것마냥 출시하면, 이건 말이 안되는거죠. 1000자가 한임.

ㅋㅋ...ㄹㅇ 개 구려... 그냥 길거리에서 산 만원짜리 선풍기보다 바람 약하고 안시원하면 어쩌잔건데...ㅋㅋ 개빡친다 내돈 걍날렸네

그냥 일반 손풍기가 더 나은거같습니다.. 크기도 생각보다 작고 냉각기능도 그냥 선풍기 바람하고 비슷해서 다르나 싶네여..소음도 제껀 커서 ㅠㅠㅠ 기대가 너무 컸던거 같아여..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