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발리 알파카입니다! 현재 페루 무역 대표 상무부와 함께 페루를 알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텀블벅과 각종 전시회를 다니며 페루의 색깔이 가득 담긴 아름다운 주민 분들의 수공예품들을 소개하며 조금 더 큰 시장을 만들어 그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함께 더불어 살아갈 수 있도록 노력중입니다.
반려견이 생겼어요. 지금도 안고 후기 작성 중입니다. 어쩜 이렇게 소중할 수 있을까요..❤︎︎ 누워서 콧잔등을 살살 긁어주며 만지고 있으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풀려요. 생김새도 다 달라서 특별합니다. 요청 사항도 꼼꼼히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또 입양하고 싶네요. 행복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들보들 우리 댕댕이..
소중한 제 보물이 되었습니당
너무너무너무 귀엽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프로젝트 처음 봤을 때 부터 와 이건 심각할정도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실물로 받아보니까 진짜.... 말도 안나와요 너무 귀여워서..ㅠㅠㅠㅠㅠ일단 생각보다 커서 놀랐고 만져보면서 너무 보드러워서 또 놀랐고 안아보니 그립감이 좋아서 또또 놀랐습니다ㅠㅠ특히 동그란 주둥이가 너무 귀엽습니다 어떻게 이런 디자인을 하셨나요 정말 천재세요...주둥이도 동그랗고 머리도 동그랗고 발도 동그랗고 꼬리도 동그래요 게다가 보들보들합니다 정말 기절할거 같아요... 멋진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순록이들 최고
후기 이벤트 중이라 몰아서 하는 중인데,
여기 알파카인형은 후회를 남기지 않습니다
다만 직접 가서 만져보고 사는게 더 좋긴해요
수제라서 인형마다 감촉도, 미묘한 색감차이도 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