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클리셰

[클리셰 로판] 챕터 2 : 악녀의 침실

다시 만나 반가워요 영애님! 로판 속 악녀의 침실에서는 어떤 향이 날까요?

프로젝트 만족도가 높아요

모인금액
1,856,000
후원자
33

달성률

371%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4. 12. 20 ~ 2025. 01. 11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1. 31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4.01.18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3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택배사 사정으로 인해 원래 예상했던 날짜보다 선물이 늦게 도착할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73%(후원자 응답)

그냥 그래요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텀블벅에서 처음으로 향수산건데 흠... 그냥 방향제로 쓸려고요...

review-image
+3

처음 뿌리면 무화과랑 만다린의 달콤하고 상큼한 향이 확 퍼져요!! 마치 햇살 좋은 날 갓 세탁한 이불에 과일 한 조각 올려둔 느낌이에요 🍊✨ 조금 지나면 바이올렛항이 은은하게 올라와요~~~ 플로럴 향이지만 무겁지 않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정리정돈된 방에 살랑이는 커튼처럼 잔잔하게 머무는 향이용 🌸 잔향은 바닐라와 머스크, 화이트 시더가 따뜻하게 마무리됩니댜! 뽀송하고 포근해서 이불이나 옷에 스며들면 계속 안고 있고 싶은 향기예요ᕕ( ᐛ )ᕗ 🧺 데일리로 쓰기 좋고 향이 은근해서 옷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요🩵 깔끔하면서도 따뜻한 인상 남기고 싶을 때 추천드림댱😊

다음에는 남성적인 향수 부탁드립니다

review-image
+1

패키지가 너무 이뻐서 그대로 빠져버렸네요 마치 정말 로판어딘가에 있을것같은 패키지입니다 자필편지를 받고 난 후 부디 그녀가 이향처럼 우아하고 꽃향 가득한 사람으로 남길 바라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좋아한다는거 정말 지독하게 아프고 쓰린 마음이기에 평소의 저랑은 다르게 악녀라는 그녀를 응원하게 되는 마음이네요 부디 누군가는 그녀를 따스히 사랑해주길 바라게되는 스토리와 향입니다 향은 꽃향이 정말 가득하면서도 달달한 향인데 왜인지 차가운 느낌이 나는 우아한 향입니다 차가운 느낌은 그녀가 향수를 뿌리고 우아하게 걸어다니는 모습이 생각나 느껴지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향을 잘 몰라서 이렇게 밖에 표현을 못해서 너무 죄송하네요 챕터2가 기대되는 향과 스토리입니다❤️‍🩹

73%
만족도
109명
누적 후원자
520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