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디자인 문구

책 속에 적는 편지, 50편의 세계 문학 엽서/카드북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준비가 빠르게 되면 선물 전달 예정일보다 빠르게 발송될 수 있습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택배사 파업/원부자재 수급 어려움 / 감염병 이슈 등으로 일정에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커뮤니티글을 통하여 안내드리니 꼭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창작자소개

문화 예술을 공감각적으로 디자인하는 Wearingeul(글입다) 입니다. 문학과 '향'의 만남인 북퍼퓸(Book Perfume) 프로젝트와 문학과 '색'의 만남인 '문학의 색을 읽다(문학 잉크)' 프로젝트, 문학과 '맛'의 만남인 '한 잔의 시를 마시다' 프로젝트 등을 진행하며 문화 예술을 보다 새로운 시선, 새로운 방법으로 향유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 아트 제품들을 기획, 디자인, 제작하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580
review-image
+2

요약: 펀딩한정 이라고 했지만 펀딩한정이 아니였다. '<월간 세계 문학 잉크 전집>의 구독으로만 받으실 수 있는 한정 잉크가 함께 제공 된다 별도의 판매는 없다'고 해서 구독 했던 건데 해외에서는 구독으로만 살 수 있는 걸 그냥 풀어버렸더라구요? 이럴 거면 왜 제가 구독을 한 건지 허탈하네요. 다른 펀딩들 에서도 <펀딩 한정>이라고 적어두고 매번 개별로 풀었던데 왜 한정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해외 고객들을 고려하지 못해서 제한적으로 개별 판매 하게 되었다' 라고 하는데 해외 샵 한정 잉크가 국내에 따로 풀리는 경우 저는 본 적이 없어서 더 납득이 안되네요. 저번 잉크 유막때도 그렇고 이번 한정 판매도 그렇고 굉장히 실망스럽네요. 여기 브랜드에서 펀딩 하시는 분들은 이점 꼭 알고 구매하셨으면 합니다.

아니 펄잉크 계열은 다 구독 한정잉크길래 초반에 나름 큰돈을 들여 구독으로 펀딩에 참여했었고 매달 날아오는 걸 보며 만족하고 있었는데, 최근 펀딩 페이지의 배송안내를 보다가 거기 붙어있던 VIP 이벤트 주소가 에러가 나있어서 이벤트페이지 확인해볼까~ 하며 공홈 헤매다가 구독한정잉크 해외에서 일반판매하고 있는 이야기를 봤네요. 와오 ㅇㅁㅇ... 잉크들 테마가 재밌는게 많아서 꾸준히 펀딩 참여중인데 종종 이상한 무브가 있으시네요. 이 건이 구독 펀딩 참여하신분들께 연락이 없는 것도 이상해요. 최근 1분기 구독한정 잉크 펜입해서 쓰고 있는데 좀 충격.

달마다 새로운 잉크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review-image

너무이쁘고 고급진데 뚜껑 열고 닫기가 조금 불편해요 구겨질까 걱정도 되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