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베이킹 · 디저트

펀딩

[슈톨렌&파네토네] 특별한 유럽의 크리스마스 디저트세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주문제작되는 프로젝트 제픔으로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후원시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식품 특성상 배송 과정에서 약간의 파손이 있을 수 있습니다. 최대한 파손 되지 않도록 포장에 많은 노력을 하고 있으나, 배송 중 제품의 파손 유무로 교환/환불은 어려운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1:1 상담 없이 일방적인 통보 및 배송지를 수정으로 인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2일 이내로 메세지를 보내주셔야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제작 과정 중에 불가피한 변화가 있을 시, 커뮤니티에 공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발송 후 확률적으로 1~2일 정도 소요됩니다.(도서산간 및 제주 지역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예상되는 기간 안에 안전하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꼼꼼히 포장하여 발송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루스밀틴은 일상(routine)속의 즐거움(smile)이라는 뜻을 품고,
찾아주시는 분들의 일상 속 휴식시간, 즐거움이 되기 위한 디저트를 만들고 있습니다.
일본 동경제과학교출신의 부부 파티시에가 일본과 한국에서 넓힌 견문과 경험들을
살려 메뉴 하나하나 고심하며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1
review-image
+3

예쁘장한 틴케이스에 정갈하게 담겨져 온 다과를 보니 오늘 하루 고생한 나에게 주는 소소한 선물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과자라서 배송 중에 문제가 생기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과자 한 두개가 아작난 것 말고는 큰 문제는 없어서 다행이었어요. 과자마다 맛이 다르다는게 이런거구나 싶었습니다. 보통 틴케이스에 들어있는 과자들이 맛의 차이는 정말 미미한 수준이라서 결국 그 과자가 그 과자고 아무리 종류가 달라도 끝맛은 그냥 느끼한 버터맛이 강해서 큰 기대는 없었습니다만.. 아무래도 이게 진짜 틴케이스 다과가 아닌가 싶었어요. 맛이 다 다르다는게 무엇보다 즐거웠고 그 다른 맛이 개성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에 며칠 못가서 케이스가 가벼워 지더라구요.. 특히, 매콤치즈는 정말 특이한 과자였습니다. 초코가 함유된 과자도 너무 달지 않아서 적절히 차나 커피와 곁들이면 시너지가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펀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review-image
+1

예쁘게 포장되어서 왔어요~~ 사진처럼 약간 깨지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쇼콜라 다이망이랑 플로랑탱이 제일 맛있었어요~~^^

review-image

처음 딱 뜯었을때 초코샌드부터 먹었는데 그 자리에서 다 먹었어요! 진짜 맛있어요!!

review-image

제품 잘받았습니다. 맛있고 포장도 예쁘게 잘되어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