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제가 딱 필요한 라인브러시들이 충분히 있어서 좋은거같고, 가성비 너무 좋은 후원인거같아요🤩 그리고 이제 막 프로크리에이트를 접하고 그림을 그리는 분들에게도 적합한거같네요! 브러쉬 세트 가져오기 하고나면 카테고리 별로 구분해주신것도 센스가 너무 좋아써요!💝 저는 갠취로 픽셀들도 넘 긔엽고 오톨도톨은 기본 선으로도 넘 좋고 꽈배기, 크레용, 두텁연필, 꾸덕젤리 잘 사용할거같네요!! 저는 이모티콘을 생각하고 산건 아니고 인스타 계정을 위해서 구매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 뭔가 작업 열정이 더 솟아나는거같아요! 다음 후원도 기대해볼것같네요!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