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가방

전통 곡선을 담은 가방 <조선 노리개 누비백> 시즌2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2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펀딩이 종료된 후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교환 가능한 불량: 제품 배송 오류, 상품 자체가 불량일 경우
- 실물과 화면상의 차이는 개인에 따라 느껴지는 부분이 다를 수 있으며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 제품 특성상의 맛, 향 등 개인 취향에 따른 교환 및 반품은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가방과 노리개는 모두 사람의 손으로 수작업으로 하나하나 만들어지는 시간들이 필요합니다. 펀딩 추이를 보며 빠르게 수량을 파악해보겠습니다 : ) 또한 모든 분들이 빠르게 배송을 받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습니다. 만약 배송이 지연될 상황이거나 기타 사항이 생기는 즉시 커뮤니티란을 통해 공지해드리겠습니다.

꼼꼼히 검수하여 정성스러운 선물박스에 포장해 보내드릴 예정이나 혹시라도 불량 제품이 도착한다면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확인 후 바로 새제품으로 무료교환해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 )

창작자소개

uthentic Korean Tea. 차시간
차시간은 우리나라의 명인과 함께 우리나라의 지역 재료를 활용한 K-전통차를 선보입니다.
비료와 농약 없이 재배한 야생 찻잎만을 사용해 차를 만들고 잎차 외 재료를 사용할 경우 지역 대표 특산품, 지역 특성에 맞는 우리나라의 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합니다.
우리나라의 전통차가 궁금하다면? 차시간을 팔로우해주세요
차시간 인스타그램 @chasigan_official
이전 프로젝트 후기 73
review-image
+7

이걸 선택하자니 다른 차가 궁금하고, 저걸 선택하자니 또 다른 차가 궁금해 결국 5가지 모두 펀딩했습니다😅 꽃잎 하나하나 찻잎 하나하나가 살아있더라구요. 2~3번 우려먹어도 은은하게 맛과 향이 우러나 좋았습니다. 수색도 예쁘구요 :) * 문경오미자대추차 : 강렬하면서도 예쁜 수색에 우선 시선을 뺏깁니다. 처음엔 비트 특유의 흙내음이 느껴지고 마무리는 오미자의 새콤한 맛이 나요. 집에서 골든비트를 고구마말랭이처럼 만들어 간식처럼 먹기도 하는데 딱 그 맛과 향이 납니다. 개인적으로는 비트의 존재감에 대추가 가려지는 것 같아 초큼 아쉬웠습니다. * 화순국화꽃작설차 : 가을과 잘 어울리는 차입니다. 과하지 않은 국화꽃 향이 마시는 내내 감돌아 코끝 쌀쌀한 아침에 즐기기 좋더라구요. 하나하나 살아있는 꽃잎을 보는 것도 은근한 재미입니다. * 제주귤허브차 : 평소 시트러스 계열을 꽤나 좋아합니다. 귤향은 아주 은은하고 그보다 레몬글라스가 더 느껴지는 차였어요. 개인적으로 박하의 비율이 딱이었다 싶습니다.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청량감을 주는 정도! * 고흥유자루이보스차 : 이 겨울 유자 지나치면 섭하죠. 만인이 좋아하는 유자차 감성이 나면서도 달지 않아 좋습니다. 생강이 살짝 변주를 주는 느낌이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요. 평소 카페인이 없는 루이보스를 자기 전 마시곤 하는데, 요 차도 그런 의미에서 하루를 마무리하기 딱입니다. * 순천명인발효홍차 : 궁금했습니다. 가장 기본이 오히려 맛을 내기 어려운만큼 한국식 홍차는 어떨까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차시간을 못맞췄더니 사알짝 떫은 끝맛을 느껴져서 요 친구는 여유있는 시간에 다시 음미해보려 합니다 :) 5가지 모두 각자의 개성이 있어 좋았어요. 그래도 하나를 고른다면 고흥유자루이보스티?ㅎㅎ 다음으론 가을아침 노래가 어울리는 국화꽃작설차🤭 날도 추워지는데 매일 하나씩 야곰야곰 마실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차 부탁드려요👍

review-image

맛도 좋고 항도 좋은 차를 알게되어서 정말 좋아요!

review-image
+3

오미자대추차는 색이 무척 예쁩니다. 우릴때 빨갛게 순식간에 물드는 수색을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첫번째우릴때는 비트맛이 많이 우러납니다. 비트가 흙맛이긴한데ㅋㅋ, 비트맛에 새콤함과 단맛이 조금씩 가미되어서 좋았습니다! 두번째 우릴때는 오미자 맛이 도드라졌습니다. 새콤한 오미자를 은은 한 대추가 받쳐주고 비트로 아주 살짝 씁슬한 변주까지 주니까 맛이 다채롭고 좋습니다. 디카페인차를 찾게되는 요즘이라 너무 좋았어요. 국화작설은 국화 블랜딩이 매력적입니다. 일단 국회냄새가 은은한게 향가가 기분이 좋습니다. 중간 중간 노란 꽃잎이보이는 티백이 시각적 즐거움도 주네요. 향긋한 국화 맛과 향 먼저, 그리고 뒤이어 오는 녹차의 풋풋함이 매력적입니다.:)

review-image
+2

한국에서 만든 홍차라니 궁금해져서 다른 차에 정과도 같이 구매했어요. 다섯 종류 중 아직 홍차와 녹차와 대추차만 마셨지만 맛이랑 향이 좋고 홍차는 홍차같기도 황차같기도 한 느낌인데 스트레이트로도 좋고 밀크티로도 시도해보고 싶네요. 기대 안 한 정과도 너무 맛있어서 더 용량이 많았으면 싶었고 차와 우리는 방법 적혀있는 종이도 흐물흐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한국차는 첫물을 버리지 않는다는 상식도 얻어서 좋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