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보드게임

혼자서 즐기는 추리게임 <서치크라임 - 미스테리 실종사건>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0. 12. 22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창작자소개

오프라인 방탈출카페 제작자로 수 년간 활동했던 사람들이 모여 오프라인 추리게임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자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급변하는 상황 속에서 혼자서 혹은 둘이서 몰입하여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언택트 시대에 걸맞는 팀으로 자리매김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0

패키지도 너무 별로에요 그냥 종이만 있고 힌트 하나 보면 다 스포일러 되서 괜히 샀어요...

약속 지키지 않음. 물품 제대로 오지 않음. 힌트 제공을 제대로 하지 않음. 힌트를 들어도 의아함이 들정도로 개연성이 부족함. 전문가라고 포장하여 만들었지만 아마추어보다 못한 결과물

다른 보드게임 팔 때 사은품으로 드릴까 해서, 상자만 봐도 화가나 구석에 쳐박아 뒀던 거 다시 꺼냈습니다. 플레이도 안하고 쓰레기를 드릴 순 없으니 한 번은 해봐야지 하고 꺼냈는데 뭐 이제 사이트는 열리지도 않네요ㅋㅋㅋㅋ 덕분에 플레이 안해도 되고 시간 굳었습니다. 사이트 먼저 열어 봤다면 쓸데없이 종이쪼가리들 읽어볼 시간도 더 아꼈을텐데^^ 창작자 설명 부터 이건 좀... 싶었던 제 감을 믿었어야 했는데.. 덕분에 서치크라임 냄새 난다 싶은 펀딩 무조건 피하고, 다른 펀딩들도 전에 비해 훨씬 신중하게 고민하게 된 덕분에 돈도 좀 굳었네요^^ 이제 상자 버리고 서치크라임도 제 인생에서 좀 치워버릴 때가 됐나 봅니다. 다신 볼 일 없길 바라요^^!

너무 늦게 후기를 작성했네요. 여러가지 신선한 굿즈들은 많았습니다. Usb 펜이나 석고를 캐서 찾아내는 장난감등등… 하지만 추리게임이라기엔 추리 요소가 굉장히 미비하고 검수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추리할 내용이 담긴 것들은 대부분 종이였는데 리플렛 / 포스터 / 엽서 대부분이 거의 같은 재질인 것도 아쉬웠고요. 다른 분들이 이미 많이 말씀하셨을테니 포장에 대해서는 따로 적진 않겠습니다. 많은 부분들이 실망스러웠고 처참했습니다. 계속해서 보드게임을 창작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조금 더 나아진 모습을 기대하고 싶어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