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주)비비티

카세트 테이프와 MP3의 레트로한 만남, '카세트MP3'

모인금액
36,808,000
후원자
835

달성률

1840%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0. 05. 07 ~ 2020. 06. 30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6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포함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마감일 이후 10일 내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이 있는 경우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함께 제공되는 레트로 후드티의 경우, 사이즈 착오 및 단순변심으로 교환/반품(환불)이 어려운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본 제품은 3D 프린터로 제작되는 특성상 표면이 매끄럽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교환 및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함께 선물로 제공되는 후드티의 경우 남녀공통 Free 사이즈로 일괄 제작되어 변경이 불가하므로 이점을 확인하여 펀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교환 및 환불의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제품 수거가 가능할 경우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으며, 배송주소 기재 오류로 인한 분실 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우린 돈 받고, 이미 만들거 만들었음, 어쩔껀데 마인드 상품 불량이라 새로 배송받고 얼마 안가 스틱 말썽생겼는데 환불 사건으로 터져서 제대로 연락도 안되는 것 같길래 환불은 기대도 안하고 교환 신청도 못함 뒷처리 제대로 안되고 있고, 입 싹 닫고 텀블벅 없으면 연락 수단도 없는데 그냥 믿어달라 마인드 이번 카카오 우마무스메 간담회에서 나온 믿어달라, 기다려달라, 더 잘하겠다랑 뭐가 다른 지 모르겠음

review-image
+3

정말 할말이 많지만 더 이상은 이걸로 이야기하고 싶지 않아서 짧게 후기 남겨봐요. 그렇게 오랜 기간 생난리 치면서 받았는데 아직까지는 상태 괜찮고 라디오 음악 잘 나오는거 같아요. 정말 기다리느라 스트레스 많이 받았고 다음에는 마주칠 일 없으면 좋겠네요.

review-image
+3

드디어!!! 어제 벋았습니다. 오래 걸리기도 했고 - 저는 잊고 있었습니다- 발송된 후에도 오는지 안 오는지 너무 조마조마했는데요. 어제 받고 충전해놓고 자기 전에 설명서보고 이리저리 만져봤는데 재미있었어요. 아직 블루투스 링크는 성공 못했지만, 주말에 여유있을 때 다시 해볼게요. 환불요청했던 거는 물건이 안 오는 거 같아서 했어요. 어쨌든 물건 받는 걸로 저는 만족합니다. 그리고 못 받은 분들도 계신데 저는 운이 좋은 거 같습니다.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review-image
+3

정말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래도 드디어 받게 돼서 너무 좋았습니다!! 뜯어보자마자 얼마나 고생하셨을까 싶어서 마음이 안 좋더라구요.. 제품 자체도 퀄리티가 좋고 패키징은 말할 것도 없이 예뻐서 버리지 않고 갖고 있어요. 해명글이 좋은 표현이었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달리 말했다면 어땠을까 싶더라구요.. 제품 자체는 진짜 너무 좋았기에.. 어쨌든 후원하는 입장에선 불안불안했는데 받아보니 기다린것도 나쁘지 않았다 싶었습니다. 레트로한 느낌이 너무 좋고 사운드까지 레트로한 느낌이 진짜 잘 살아있거든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2,442명
누적 후원자
1.4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