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요리사로 일을 하다 스페인 요리에 끌려 스페인으로 유학을 다녀온 후 까사지안나라는 작은 원테이블 식당을 열었습니다.
까사지안나라는 공간이 생기자 다양한 시도를 할 수 있었고, 스페인 식문화 관련 제품을 하나둘씩 선보이고 있습니다.
좋은 재료 지향이라는 쉐프의 철학을 가지고 누구나 다 할 수 있는것이 아닌 까사지안나만의 색을 가진 제품들을 창작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무엇을 하고자 하는지 정확한 방향성을 가진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꾸준하게 천천히 노력해 오고 있는 1인 스페인 식문화 관련 브랜드 까사지안나 입니다.
타파스를 체험해볼 수 있어 좋았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아 여러번 나누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언젠가 스페인에 가서 현지 타파스도 먹어보고 싶어요 :)
정성스러운 포장을 받는 순간 기분이 좋아졌어요. 삼겹살 구워서 소스를 곁들이니 늘 먹던 음식이 달라지네요^^ 좋은 재료를 쓰셨는지 신선하고 풍미가 좋습니다. 이질적이지 않으면서도 색다른 맛입니다.
작년에 가족들과 함께 먹었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인천에 거주하고 있어 까사지안나를 지난 해 3월에 다녀가며 닭구이와 곁들였던 로메스코 소스의 매력에 빠졌는데요
이번 겨울 나오는 메뉴에선 로메스코 소스와 나오는 메뉴가 없던지라 그리웠던 맛을 이번에 텀블벅을 통해 집에서 만나보게 돼서 행복합니다 :)
요알못이고 예전에 먹은 맛이라 기억이 닳았을 수 있는데 그때보다 조금 더 크리미한 것 같아요!😁
다양한 재료에 곁들이기 좋고 스페인과 까사지안나를 떠오르게 하는 매력적인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