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문학

"사실, 나 엄마한테 호르몬 테러를 당해."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07.1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2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는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도서 사양이 확정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크기, 재질 등의 사양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표지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 인쇄 물량 급증이나 택배 파업 등의 이슈 발생 시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해당 지역 후원자님들께 개별 안내를 드립니다. 전체적으로 일정이 지연될 시 커뮤니티 페이지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제작비가 예산을 초과할 시 창작자가 제작비를 부담해 리워드를 제작합니다.

창작자소개

다름을 잇다, 도서출판 잇다름입니다. 인간은 절대 타인과 닿을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어쩌면 글을 통해서라면 잠시나마 상대가 되어볼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에는 한 끼 식사 값으로, 한 끼 식사를 하는 시간 동안 읽을 수 있는 글들을 펴내는 '한끼문고' 시리즈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2

책 속으로 들어갔다 나온 기분이에요. 말로 표현 못 할 묘한 감정을 처음 느껴봤습니다.

표지가 생각한 것과 다른데 내용과 잘 맞고 내용이 계속 생각나요

선물을 받은 지는 한참 됐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네요~ 처음 프로젝트를 봤을 때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떠올릴 수 있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어떤 이야기가 완성이 되어서 제 손으로 들어올지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결과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사춘기 청소년의 섬세함이 잘 녹아 들어있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특히 외전은 주인공을 둘러싼 인물들의 이야기를 풀어냄으로써 책의 내용을 더 풍부하고 입체적으로 만들어 주었던 것 같아요. 이 책을 출간하기까지 작가님과 출판사 분들의 노고에 정말 감사드리고, 또 이 작가님의 새로운 이야기가 더 궁금해지네요. 다른 작품으로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궁금해서 프로젝트에 참여했는데 생각 외로 이런 쪽으로 생각해본 적 없는데 괜찮네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