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맛있어요😭 오전 8시 좀 넘어서 우체국택배로 받았는데, 오리지널부터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바로 4개 먹어치웠어욬ㅋㅋㅋㅋ아 크기는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아담한 사이즈에요!
전부 맛있었지만 그중에 초코맛이 진짜 대박인데 이렇게 진하고 맛있는 초코 스콘 처음이에요!!😵💕
오븐이 없어서 전자레인지에 20초 정도만 데워 먹었는데 속은 촉촉 겉은 포슬포슬한게 아주 맛도리였습니다👍🏻👍🏻
아 이제 그만 먹고 내일 또 먹어야지 하고 참다참다 못 참고 지금 두 개 더 먹고 있습니다😋ㅋㅋㅋ사장님 맛있는 스콘 감사합니다 번창하세요~~!
+ 추가
으앗 퇴근해보니 스모어쿠키 3종이 더 왔어요!!!ㅠㅠㅠ
넘넘 감사합니다 잘 먹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