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섬유 향수

19세기 초 영국, 영애님이 꿈꾸는 무도회 '리젠시'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12.20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성실하게 신경쓰겠지만, 향료 등의 재료 수급 및 제작 공정상의 이슈로 인해 전달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만약 문제가 생길 경우 투명하게 과정을 공개하며 양해를 구한 후, 만족하실만한 대체 방안을 찾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3.04.01
겪어 보지 못한 시간에 향수를 느끼는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향기를 만듭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7
🎵즐거움을 줘요6💡창의적이에요5❤️특별해요5
review-image
+1

리젠시는 극락의 향입니다,,🥺 저는 정말 여러 병 못 한게 후회돼요 요새 팡팡 잘 뿌리고 있어서 벌써 좀 많이 줄어들었거든요 한창 추운 겨울인데도 리젠시만 뿌리면 꽃으로 둘러싸인 봄의 정원에 순간이동 한 것만 같아요🌸 저는 외출 전에 목도리에 미리 뿌려놓는데 너무 좋습니다 향 설명을 하자면 여러 꽃으로 엮은 화관을 머리에 쓴 영애들이 생각나고,, 도란도란 야외 정원에 모여서 무도회 하는 향같아요 설명 그대로의 향을 엄청 잘 재현해주셨어요 다양한 꽃향이 쓰였지만 제 코에는 특정 꽃이 도드라지진 않고 조화로워요 누가 맡아도 아 너무 예쁜 향!!이라고 생각할 거 같습니다! 귀여운 리본과 향수 옷도 분위기와 참 찰떡이에요 보빈님의 친절한 응대도 감사드리고, 앞으로의 시리즈가 더더욱 기대가 되는 향이었어요! 좋은 작품 감사합니다🤍

프로젝트 보자마자 와 로코코 와 공주님 와 무도회!!! 너무 두근거리는 작품이어서 제가 자세히 안보고 구매했는데 피부에 뿌리는 향수는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옷이나 머리카락에 찹찹 뿌리고 다니는데 정말 와 이게 바로 사교계에 처음 뛰어든 프리티아가씨들의 향인가 싶을 정도로 향수 아이덴티티가 확 드러나는 향입니다 손수 만든 바틀 옷이나 리본 그리고 향수병이랑 상자조차 그저 프린세스 레이디고 소녀의 풋풋하고 발랄함이 물씬 느껴지는 향입니다. 향 이미지가 진짜 예쁜 아가씨가 따스한 봄햇살 받으며 산책하다가 티타임을 가지는데 달콤한 케이크가 벚꽃차에 퐁당 빠진듯한 향입니다 그냥 딱 이런 분위기의 향수예요!!🌸🌸🌸 그리고 향이 오래가요!! 제가 낮에 목도리에다가 향수 뿌리고 밖에 돌아다니고 저녁 늦게 집에 돌아와도 목도리에 은은하게 잔향이 납니다👍👍 향 너무 좋아요

컨셉이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근데 그때는 텀블벅 한지 얼마 안됐어서 섬유향수인지 몰랐었네요 ㅠㅠ 그래서 지금 생각해보면 용량 대비 비싸지 않았나 생각했는데 또 다시 생각해보면, 공임 생각하면 절대 비싼거 아닌거고 결국 패키지까지 마음에 들어서 후원한거니 후회는 없습니다.. 의상전공자에 서양복식사 덕후인데 취향 충족시켜주셨네요 ㅎ 향은 어느 꽃향 하나 두드러지진 않은 여러 꽃과 풀 향인데, 묵직함도 어느 정도는 있고, 크리미까진 아니지만 부드러워서 충분히 영애들이 티파티를 할만한 배경이 되어주는 것 같아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