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 소개
박스에 개봉하면서 영상을찍으라는 혼자서는 불가능한 요구가 명시된 스티커를보고 박스개봉을 3시간 넘게 망설이다 포기하고 그냥 열었습니다. 제품상태는 다행으로 좋았지만 아니면 어쨌을지.물건받고 즐거운 마음은 너무 찰나였고 몇시간 박스 보면서 후회가 조금 있었습니다. 다들 유튜버들 같은 장비가 있는것도 아닌데 어떻게 촬영과 언박싱을 단 두손으로 동시에 진행할 수 있을지 그것에대한 설명도 박스나 후원주의사항에 추가해주길 바랍니다.
처음 수령당시… 별다른 불량은 없었습니다 펀딩 직후 오래 걸리지 않아 무엇보다 만족스럽네요 좋아요 아랫분이 말씀하셨는데 솔직히 처음에 촬영하면서 개봉하라는 문구보고 당황스럽기도하고 어이가 없더라구요 결국엔 고민하다가 그냥 무시하고 열었지만요 ============================================== 현재 완결까지 다들었습니다만 저는 웹툰을 보지 않고 이 작품을 처음 접하는데 행동이나 장면을 설명하는 내용이 다소 부족하게 느껴지네요 감탄사나 비명, 신음으로만 표현되는 부분은 머리에서 안그려지네요 갑자기 돌발상황에 대한 내용은 설명없이 진행되다보면 이해가 잘안되서 몰입이 좀 힘드네요.. 물론 퀄리티는 좋아요..
박스 너무 예뻐요ㅠㅅㅠ♡♡ 이리저리 빛에 반사시켜보다 내용물도 꺼냈는데 다 너무 깔끔하게 잘 와서 좋네요ㅎㅎㅎ 잘듣겠습니다~^^
진짜 너무 좋아요!! 성우님들 목소리가 아주..와우.!!! 어쩜>_< 노트북으로 연결해서 들어도 좋구 아코스밍으로 어디서나 편하게 들을수있어서 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대본집으로 보면서 듣는데 와 진짜 머리에서 영상이 재생되는 기분? 또 성우님들의 대단함을 다시한번 깨달았어요 어떻게 이런걸 소리로 표현하는지.. 어쨋든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