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다채롭고 곱습니다. 나전을 봉투로 재현할 생각을 어찌했을까요. 받기 전에는 매화가 제일이었는데, 막상 수령하고 보니 연꽃만한 보배가 또 없습니다. 참으로 아름다워요. 다음번 다시 구매할 기회가 온다면 더 쟁여놓고 싶네요.
출간 전부터 기대했던 책이예요. 받아보고 바로 책장을 쭉 넘기며 그림을 보는 것도 좋았지만, 읽으면서 함께 여행하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깨알 같은 작가님의 사소한 에피소드들에도 피식 피식 웃었답니다. 나도 이랬을 것 같다 그런 생각을…😆 엽서북과 워크북도 깨알같이 멋졌답니다.😍 언젠간 나도 이런 여행을 해봐야지~하며 그림 도구와 함께하는 혼자만의 여행을 꿈꾸며 즐거웠답니다.
오래 기다렸던 책이라 텀블벅에 올라오자마자 구매했던 핀든아트의 여행 드로잉 에세이입니다.
여행드로잉의 꿈을 가진 사람들은 누구나 이 책을 보면 설레지 않을 수 없을 거예요! 혼자만의 유럽으로 드로잉여행이라니! 소심한 저는 더 몰입해서 읽어내려간 것 같아요~^^ 아껴읽고자했던 마음과는 다르게 그냥 훅 읽혀졌어요.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의 여행그림들은 생생한 느낌 그대로 다양하게 담겨있고 글도 이렇게나 재미나게 잘 쓰실 줄이야~ 저는 특히나 각 나라 여행 말미에 다녀온 곳의 장소들이 간략한 지도속에 그림으로 담긴 것도 깨알같이 좋더라고요.
저는 책속 작가님 사진들 잘보이진 않지만 ㅎㅎㅎ 눈을 크게 뜨고 마음만 담아간단히 그려보았어요~^^
그림의 ㄱ자도 모르던 사년전 저의 온라인 첫 스승님이라 늘 응원하게 되고 애정이 갑니다. 아마 핀든아트 여행드로잉으로 그림을 시작하지 않았다면 이렇게오래 재밌게 그리진 못했을 거예요. 연필도 지우개도 없이 펜으로 시작하여 틀려도 끝까지 그리기~ 그 시작을 알려주신 작가님의 멋진 여행드로잉 에세이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생각지도 못하게 배송이 와서 놀랐지만 오히려 좋았어요!
택배를 받고 좀 지나서 발송되었다는 연락을 받았는데
연락을 받기도 전에 택배가 와서 너무너무 기분이 좋네요ㅎㅎ
책 내용도 너무 좋구 워크북도 잘 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