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creator-badge

greenpick

입안에 가득한 봄내음, 냉이페스토&소스 [원산지:선물 상세 정보 참고]

모인금액
2,163,000
후원자
49

달성률

432%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5. 04. 11 ~ 2025. 04. 21마감
예상 발송 시작일
2025. 04. 29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87%(후원자 응답)
창작자 Pick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ㅠㅠ 왜 이만큼만 샀는지 후회할 정도였어요...ㅠㅠ 테린느로 만들어서 먹었는데 여기저기 첨가해서 먹어도 죽지 않는 무화과의 맛. 후회하지 않는 즐거움이었어요.

창작자 Pick

집 냉장고가 포화상태라 가족들한테 한소리 들을까봐 하나만 구매 했는데 실수였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가족들 전부 맛있다고 합니다ㅠㅜ 지금 반이상이 사라졌는데 구할길이 없어서 매우 아껴먹고 있습니다.... 모두 여력이 되면 다음엔 많이 사세요!! 적어도 3개는 사세요ㅠㅜㅠ 너무 맛있습니다요.....ㅠㅜ 달콤한데 그냥 달기만 한게 아니고 무화과향이 많이 나요ㅠㅜㅜ 무화과 과육도 많이 들어가있어서 씹는 맛도 좋습니다ㅠㅠㅠ 과거로 저를 보내주세요... 더 사고 싶어요...ㅠ

창작자 Pick

자려고 누웠다가도 눈앞에 아른거려 결국 일어나 몇 개 집어 먹었습니다. 먹다가 감동을 너무 심하게 받아 후기까지 쓰게 됐네요. 원래 호두강정을 좋아해 펀딩에 참여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습니다.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말도 안 되는 맛이에요. 야식을 줄이려고 노력 중이라 식후에 한두 개만 먹으려고 했지만, 추석이 지나기 전에 다 먹어버릴 것 같습니다. 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밍밍하지도 않은 완벽한 맛의 균형이 정말 좋습니다. 특히 감동받은 건 호두 특유의 씁쓸하고 떫은맛이 전혀 없다는 점이에요. 보통 시판되는 호두강정은 먹다 보면 그 텁텁함이 느껴지기 마련인데, 이건 진짜 없어서 자꾸 손이 갑니다. 말차, 인절미, 쏠티드 카라멜 세 종류를 샀는데, 선물용으로 산 말차맛은 그냥 제가 먹을까 봐요. 포장도 신경 쓴 느낌이라 정성스러운 추석 선물을 받은 것 같아 택배를 열자마자 기분이 좋았습니다.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창작자 Pick

깔끔하게 잘 포장되서 잘 왔고 정말 맛있었어요! 아껴먹게 됬어요!

86%
만족도
7,557명
누적 후원자
3.3억 원+
누적 후원액
아이디어스 작가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