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주얼리

명상 습관을 기를 수 있는 호흡팔찌 + 트래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해당 프로젝트는 다운로드 받는 디지털 콘텐츠 형태와 실물제품이 결합된 형태입니다. 디지털 콘텐츠(Tracker)는 텀블벅 메시지로 다운로드 링크를 전달드리며, 실물제품은 (팔찌) 챌린지 수행 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챌린지 수행 지연으로 인한 제품 수령 지연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환/반품>
1. 디지털 제품 특성상 Tracker의 링크 전달 후 환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2. 핸드메이드 제품은 아래의 이유로 환불은 어렵습니다.
- 후원자님의 실수 혹은 단순 변심
- 화면 해상도로 인한 색상 차이
- 기재된 상세 중량, 상세 사이즈, 위치, 길이, 모양 등의 미세한 오차
3.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7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디지털 콘텐츠인 Tracker 비용 (50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 됩니다. )


<배송>
1.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후원금 3,000원이 발생하며, 추가 후원금 누락으로 인한 선물 미발송에 대해서는 창작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 외>
1. 전달된 파일은 타인에게 양도가 불가능 합니다. 이용권 허가를 받지 않은 복제 및 양도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2. 전달된 파일에 대한 기술적 결함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새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1. 팔찌의 경우 약간의 디자인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특히 30일 버전의 팔찌는 21일 팔찌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펀딩 완료 후 지원금을 받아 추가 제작될 예정입니다.)
2. 후원자님의 챌린지 진행 여부 및 인증 여부에 따라 팔찌 전달 날짜가 변경됩니다! 이 점 유의해주세요.
3. 팔찌의 재료인 원석은 원석의 특성상 무늬나 색상의 차이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듭 마감형식으로 과한 힘에 의해 끊어질 수 있으니 조심히 다루어주세요.

이용자와 제작자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한 프로젝트입니다. 처음 진행하는 제작방식의 팔찌이다 보니 운영상 부족한 부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최대한 불편한 점이 없도록 열심히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9.20
IT업계에서 일하는 회사원. 그러나 즐거움과 행복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의 시간을 오프라인에 머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자 한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1
💡창의적이에요1🤝약속을 잘 지켜요1🎁의미 있어요1
review-image
+3

명상은 검도 시작하고서부터 부수적으로 관심을 갖던 분야였습니다. 수련이 쌓여갈수록 두 분야가 밀접한 관계에 있음을 느꼈어요. 때마침 즐겨 찾던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에서 이런 뜻깊은 프로젝트를 만나 알림신청을 하고 후원을 하게 됐습니다. 원래 텀블벅 펀딩을 하면 후기는 부끄러워서라도 잘 남기지 않는 사람인데 이번 펀딩은 유독 얻은 바가 많아 이렇기 볼품없게나마 후기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사실 직장 생활을 하면서 제 자신도, 주변에서도 느낄 만큼 화가 많아졌습니다. 예전 같았으면 눈살만 찌푸리고 끝낼 일에도 격앙하고 분노한 적이 많았어요. 검도를 찾은 건 아마 본능적으로 리미터가 작용한 건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아직은 쌓인 수련이 충분치 않아 고민이 많던 중 이 프로젝트 덕분에 명상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이왕 시작할 거 제대로 해 보자는 마음에 아예 한 달 짜리를 선택했는데 덕분에 명상은 제 일상 중 작은 습관이 되었고, 그 모든 여정이 담긴 예쁜 팔찌를 받아본 지금에 와서는 실로 신기한 일이 생겼습니다. 이제는 진즉 언성을 높였을 일을 마주해도 그저 덤덤히 흘러가고자 하는 성향이 자리잡고, 그 모든 걸 무던히 겪어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어설프게나마 시작해 본 명상 덕분에 과장이 아니라 정말로 이렇게 됐네요. 아직은 개선 여지도 많은 단계이긴 하지만 확실한 건 한 달 전의 저와 지금의 저는 확연하게 기류가 다르다는 것입니다. 검도장에 가도 불과 한 달 전보다도 훨씬 침착하게 수련 중인 저를 발견하고 신기함을 느꼈기에 이렇게 길게도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 이렇게 유익한 프로젝트를 세상에 소개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실 블로그도 살짝 방문해 보았는데, 앞으로 그리시는 청사진이 모두 멋진 현실로 이루어지는 날을 꼭 맞이하시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혼자 감명 받아 끄적여 본 미흡한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 .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