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향수

[반얀] 인센스의 향을 담아낸,치유의 향기 '인센스 퍼퓸'

기본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소개

안녕하세요, 여러분 향기로 감정을 어루만지는 조향사 '낙타' 입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늘 진심을 다해 좋은 향기를 만들겠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38
review-image

평소 침향목으로 만든 염주를 차고 다닙니다. 침향목의 향과 마이데저트 베이스노트의 오포파낙스 향이 아주 같은 결을 갖고 있는 듯 하네요. 사막과 바짝 마른 고목, 붉은 노을이 내려앉은 모래언덕이 떠오릅니다.

review-image

지옥시리즈 향수..하나만 우선적으로 구매할까도 고민 했었는데..4종 다구매 한게 정말 신의 한수 였네요 ^^ 각각의 향들이 다 다르고 잔향들도 달라서 좋네요. 구성 정말 멋지게 만드신것 같네요 ^^ 잔향 은은하게 오래 갑니다..

텀블벅 향수 여러개 후원했는데 제일 텀블벅스러우면서 안텀블벅스럽습니다. 퀄리티는 매우 좋고 실제로 쓰기에도 좋은 향이면서 굉장히 유니크하고 설명도 그대로네요. 사실 둘 다 제가 실제로 앓는 지병이라 처음에는 정신병을 특별하고 멋있다고 생각하는 감성이 아닌가 불쾌한 감정도 들었는데, 맡아보니 나름대로 우울증과 불면증이 불러일으키는 감정들을 잘 묘사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우울증은 욕조에 물틀어놓고 옷도 벗지 않고 들어가 있던 날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고 불면증은 요즘 2주 가까이 동트는걸 보고 나서야 잠드는데 그 때의 참담함과 무기력함을 떠올리게 하는 효과가 있네요. 그렇다고 그 감정 날 것 그대로가 아니라 마치 상담시간에서마냥 그 순간들을 객관적으로 바라보는 느낌이 납니다.

죽음의 향이 이런거라면 위험한데요? 이향.. 삶의 향보다 너무 매혹적이거든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