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프로젝트는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제작된 콘텐츠를 포함합니다. 사용 프로그램 정보: DALL·E (OpenAI), Freepik AI 이미지 생성기 사용 범위: 상세페이지 내 일부 비주얼 이미지, 마케팅 콘텐츠용 목업 이미지 사용 방식: 1. 제품 콘셉트(사막에서 얼음 살아남기)를 시각화하기 위해 DALL·E와 Freepik AI를 활용해 일부 배경 및 제품 목업 이미지를 제작하였습니다. 2. 실제 제품 사진, 패키지 디자인, 주요 제품 컷은 창작자가 직접 촬영 및 디자인하였으며, AI 비주얼은 보조적 구성 요소로 활용되었습니다. · 교환/환불 신청은 [창작자 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세요. · 선물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환불을 신청이 가능합니다. · 수령일로부터 7일이 지난 후에는 교환/환불이 어렵습니다. · 제품의 하자가 아닌 단순변심으로 반품을 희망하실경우 왕복택배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합니다.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6,000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 · 다음 아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전자상거래법 등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창작자의 의사에 반한 후원취소나 환불은 어렵습니다. 1. 후원자의 잘못으로 물건이 멸실(물건의 기능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전부 파괴된 상태)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내용물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을 훼손한 경우에는 취소나 반품이 가능) 2. 후원자가 사용해서 물건의 가치가 뚜렷하게 떨어진 경우 · 제품하자, 오배송 등에 따른 교환/환불 등의 경우 교환/환불 기한은 7일입니다. 하자 및 오배송으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9%,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는 결제가 종료되는 시점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 후원 수량이 많은 경우 배송이 지연되거나 순차적 배송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제작 및 배송 상황을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 할 예정입니다. · 배송이 지연될 경우 커뮤니티를 통해 지속적으로 상황을 공유 드리며 최대한 빠른 배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본 제품은 모든 제조과정이 수작업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모양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은 천연 분말이 들어가 있어 작은 반점, 기포, 크랙이 있을 수 있고 사진과 약간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연유래 성분으로 인공경화제, 인공방부제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사용 시 색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약 3주정도 사용해보고 후기 올려요~^^
보라색의 가지비누가 궁금해서 펀딩후원을 했는데요 스텐 비누받침대에 올려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기존의 천연비누와 달리 무르지 않고단단하고 거품이 풍성해서 좋았습니다.
썬크림 정도만 바르고 다니는데 다른 클렌징 사용없이 요 비누세안만으로 해결하고 있어요.
비누향도 은은해서 좋았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크리스마스 비누는 너무 이뻐서 우선은 욕실 오브제로 두고 있어요
다음 펀딩 하시게 되면 재후원 각입니다 ^^
+2
받자마자 언박싱했구요 포장이 넘넘 꼼꼼해서 선물받는기분이였습니다 ^^
비누를 받고 좀 사용해봤는데요 보라색 가지비누가 고급지고 향까지 고급져서 쓸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세안이 가능한 비누라서 세수할수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념비누는 향이 너무 좋고 모양이 이뻐서 사용하기보단 방에 방향제로도 좋을꺼같아요^^
담에도 더 좋은비누가 나온다면 다시 후원하고싶네요~^^/
+2
괜찮아요 좋은것 같아요 2번 사용해봤습니다.
요즘 너무 더워서 오매불망 기다리다가 받고 바로 써봤어요!
쿨링감도 좋았고 거품도 잘 났어요. 극건성이라 비누라서 건조하지 않을까 좀 걱정이었는데(물로 씻자마자 건조했던 제품도 있었어서ㅜㅜ)
로션을 바르기 전까지 건조하지 않고 산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