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디지털에셋
스테디오
문학

이런 죽음도 응원해 줄 수 있을까? 소설<안락한 여행>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환불 및 교환: 상품에 문제가 생긴 경우, 배송 후 2주 안에 알려주시면 수수료 포함 전액 환불 혹은 부가 비용 없이 교환해 드립니다.
배송: 배송 사고가 아닌 배송지를 잘못 기재한 경우에는 추가로 확인해드리기 어려우니 배송지를 한번 더 확인해주세요.
전달 지연: 제작 기간 상 약속된 배송일에서부터 배송 시작이 최대 1주일까지 길어질 수 있으나, 2주 이상 지연될 시 전액 환불해 드립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인쇄 및 제본, 표지 디자인을 제외한 제작의 전 과정을 창작자 스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책 제작이 처음인바, 예기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책 제작 일정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생길 경우 즉시, 후원자분들께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창작자소개

마지막 로그인 2024.09.08
퇴근 후 글을 쓰는 10년 차 직장인.
일상적 비극에 관심이 많고, 그 뒷면의 유머를 추구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4
🎁의미 있어요3💡창의적이에요2🎖퀄리티가 좋아요2

죽고 싶은 건 아니지만, 삶이 필요 이상으로 길다는 생각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 그런지 여름이의 여정이 더 와닿았던 것 같아요. 특히 흔히 볼 수 있는 장작이나 회전 초밥, 16부작 드라마 같은 것들에 여름이의 삶과 그 끝을 비유한 묘사가 인상 깊었어요. 이런 과정을 거친 죽음도... 어디 모난 게 아닌 우리 주변에 있는 수많은 끝 중 하나일 뿐이라고 말해주는 것 같아서요. 낯선 것에 대해 대다수가 함부로 입을 놀리는 현실에서 저에게 그 메시지는 꽤 위로가 됐어요. 원래 다 읽은 책을 반복해서 보는 편이 아닌데... 이건 벌써 3번째 읽고 있네요ㅎ 이런 멋진 책 내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네요!!

댓글에도 말이 있던데 이 책은 일단 술술 읽히는 책이었습니다! 많은 개연이 있어 생각을 많이 해야하거나 많은 감정들을 이끌고 가는 책의 유형이 아니어서 좋았어요. 그런 책들을 싫어하는 건 아니지만, 요즘 부쩍 소모감을 느끼고 있어서, 읽다가 도중에 놓았던 책들이 몇권 있었거든요. 요즘의 이런 나도 책을 읽을 수 있구나 싶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여름이가 작중에서 받는 존중이 나에게도 위로가 될 수 있다는 걸 작가님은 노린걸까? 이걸 노리는게 작가인가?? S답지 않은 상상하면서 끝나가는 주말에 즐겁게 후기 작성합니다:) 즐거웠어요. 다음에도 좋은 작품 부탁드립니다.

작가님의 데뷔작이라 하기에는 퀄리티가 너무 좋네요 :) 주제는 어려울 수 있으나 담백한 문체로 술술 읽힙니다. 주변 지인들도 하루만에 절반을 읽었다고 할 정도로 몰입도가 높은 책이에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