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잡지

<또다른 세상 1996-1999>, 한국 최초 여성퀴어잡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년 4월 21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도서의 경우 이미 최종 교정 및 디자인을 마친 상태이며 텀블벅 마감 직후부터 인쇄할 예정입니다. 이 과정에서 인쇄소 사정 등으로 예정 발송일보다 약간 지연될 가능성이 있으나 큰 지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창작자소개

'한국레즈비언상담소'는 이 사회를 살아가는 레즈비언들의 다채로운 삶과 고민으로부터 구체적인 실천들을 만들어 나가는 여성 이반 권리 운동 단체입니다. 1994년 '한국여성동성애자인권운동모임 끼리끼리'라는 이름으로 한국 사회 첫 레즈비언 독자 조직으로서의 문을 연 뒤, 2005년 봄, 현재의 명칭과 위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잡지 <또다른 세상>은 끼리끼리가 시작되던 무렵부터 당시 회원들의 참여로 만들어졌으며, 이번 프로젝트로 출간되는 <또다른 세상 1996-1999>는 한국레즈비언상담소 회원들의 참여로 재출간 되었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6

피곤한 레즈비언은 세상을 구할 수 없다! 짤 너무 좋아해서 펀딩했어요. 다른 내용도 알차서 즐겁습니다.

진짜 즐겁게 읽었어요

여성애자들의 이모저모가 유익하고 재밌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