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환불 관련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 전부를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2. 12. 9일(금)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 부탁드립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1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2. 선물 관련 정책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문의를 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상품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3. 기타 정책 - ncr 종이 특성상 압력에 취약합니다. 최대한 흠집이 없는 제품으로 검수 후 포장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에도 인쇄 중에 생긴 작은 흠집은 불량이 아니므로 이로 인한 교환/환불은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제품 제작을 1차, 2차로 나누어 배송 지연이 없도록 준비를 하겠습니다. 다만, 예상치 못한 불운 혹은 노력으로 바뀔 수 없는 문제가 생긴다면 커뮤니티로 즉시 알리고 추후 일정을 조율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지를 보낼 때 내가 줬던 편지를 나도 보관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렇게 제 생각과 딱 맞는 레터를 발견해서 무척 설렜어요!
소비자의 세세한 마음을 생각해 준 것도 너무 좋았고 (레터 봉투도 더 넣어 주심 ㅠ.ㅠ) 이 레터만의 감성이 잘 느껴지는 것 같아요 마음이 몽글몽글
종이가 얇아서 그냥 써도 잘 나오는데 좀 더 눌러서 써야 뒷장에 글씨가 선명하게 잘 남아요 받침대도 쓰라면 쓸 수 있겠는데 막상 쓰려면 붕 떠서 글 쓰기 조금 애매한 느낌? 조금만 더 길었으면 좋았을 것 같긴 해요 (커터칼로 잘라 쓰면 해결될 것 같기도) 그래도 저는 만족 만족 대만족입니다
이 후원으로 이 정도의 퀄리티와 낭만을 살 수 있다니
eat apology, 감사해요 예쁘게 잘 쓸게요 >.<
가장 겉 부분의 포장은 손상이 많았지만 그 안의 포장은 좋았어요.
아이디어도 좋고, 잘 쓰겠습니다. 배송은 빠르고 포장봉투도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