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creator-badge

도서출판 들녘

앨리스 마니아를 위한 단 두 권의 소설집<앨리스 앤솔로지>

모인금액
4,191,800
후원자
127

달성률

139%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2. 02 ~ 2023. 03. 20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8%(후원자 응답)
review-image
+6

먼저 미래가 주인공이니 미래 포토카드였으면 했는데, 목이도 예뻐서 미래 포토카드 퀄리티가 정말 궁금해지더라고요. 궁금하신 분은 큐알로 어플받고 등록을 하면 미래랑 현오랑 다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나와요(즉, 자기 포토카드 말고 다른 디자인도 볼 수 있어요). 이번에는 책만 후원했는데 처음 펀딩 때가 물가가 오르기 전이라 그런지 혜자였다면 선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 펀딩도 다양하고 실용성 있는 굿즈가 늘어나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아 그리고 적염라사 아쉬운 분들 많으실텐데 손목 가는 분 아니면 착용 어려우실 수 있어요. 그리고 분명히 최대한 조이고서 활동하는데도 잘 풀리는 느낌적인 느낌이랄까요. 그렇다고 흘러내린다는 게 아니고 조여진게 풀리니 아무래도 봤을 때는 안 조여졌구나가 보인다 이런 거죠. 그래도 못 가지신 분들은 아쉬우시겠지만요. 도미래 무드등은 본의아니게 한정판이라 시즌1 때도 못 구매하신 분도 계시니 이건 어쩔 수가 없고요. 만약 케이스는 본인 잘못 제외하고 받자마자 봤을때 손상 심하면 문의해보시길 추천드려요.

review-image
+3

어제 늦은밤 퇴근후 받았구요.. 고요 무드등은 아직이지만... 오래기다린 만큼...세심한 마감처리 몇몇 부분이 아쉽네요. 책갈피랑 염사는 완벽합니다.

review-image
+1

웹툰 본지 19년째입니다. 지금도 꽤 많은 웹툰을 봐 왔고요. 헌데 단행본 구입은 미골이 최초이고 앞으로도 모든 시즌 전부 다 구입 예정입니다. 각설하고, 원작의 퀄리티에 부끄럽지 않은 결과물을 만들어주신데에 대해 찐팬으로써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책의 품질 뿐만 아니라 소품 하나하나의 고급짐이 감격스러울 정도네요. 제 인생에서 가장 잘 쓴 6만7천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review-image
+4

드디어 기다리던 시즌2 단행본을 받게 되어 바로 뜯어보았습니다. 확실히 시즌1 단행본처럼 디자인과 현오의 권선징악 책갈피, 목이의 포토카드, 책들을 보며 좋았어요. 다만, 사진에서와 같이 케이스 모서리가 찌그러져 있고, 마지막 사진은 7권 뒷면에 얼룩 같은 것이 있어서 기대한 것에 비해 다소 아쉬웠습니다.

92%
만족도
7,740명
누적 후원자
4.2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