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향즙

성숙한 달콤함의 향연, 살내음<어덜트피치>

부드러운 복숭아 껍질을 손가락으로 살며시 쓰다듬는 순간, 시간이 멈춘 여름날로 돌아갑니다.

모인금액
1,013,000
후원자
19

달성률

202%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4. 07. 16 ~ 2024. 07. 23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2

텀블벅에서 후원했던 향수 중 손에 꼽게 좋아요. 완전 제 취향저격 실험적인 향수인데, 대성공입니다. 제 코에 너무너무 맘에들어요. 제가 오이향을 정말 좋아하지만 향조에 오이가 들어가는 향수는 얼마 없어서 고민끝에 후원했는데, 오이샤워 정말 마음에 듭니당!!!!! 하나만 한게 아쉽네요! 처음에 뿌렸을땐 시원한 오이향이 팡~~퍼지다가 이윽고ㅓ 다우니같은 섬유유연제 향이 같이 느껴지는데, 오이로 샤워를 했다면? 오이 섬유유연제가 있다면 이런 느낌일까?? 싶은 향입니다. 머리아프지않고 울렁이지않으면서 단조롭지 않은 진짜 예쁜 향!! 오이향도 그냥 오이 숭덩 잘라놓은 야생의 오이향이 아니라 목욕탕에서 날거같은 엄청 향기롭고 매끈하고 예쁜 오이향인데, 자칫하면 오이스킨으로 갈 수 있는 향을 웜코튼과 수선화향조가 뽀송한 섬유유연제 세계로 끌고가요. 그렇다고 파우더리하진 않은데 정말 따뜻포근한 코튼향이 폴폴나서 계절 타지않고 잘 뿌릴 향입니다. 받자마자 이렇게 팡팡 뿌리는 향수는 처음이에요. 그리고 택배박스에 제 이름을 ㅇㅇㅇ님 이렇게 예쁘게 써주시고(필체가 넘 예쁘십니당) 열어보니 저렇게 예쁜 주머니에 담겨서 완충제 옷 입고 있는 향수를 보니 선물받는 기분이라 넘 귀엽고 좋았어요. 사과+금목서 향수도 후원했는데, 미리 맡아볼수있게 샘플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트레블셋도 5미리는 되어보이는데... 들고다니면서 뿌리기 좋겠네요!! 그리고 참 이게 그냥 트레블셋이랑 샘플이라 병만 띡 주셔도 될텐데 향수 컨셉에 맞는 스티커를 이렇게 정갈하게 붙여서 오니까 또 감성터지고 너무 귀엽습니다. 제가 몇년동안 텀블벅 후원하면서 처음 접한 작가님인데, 앞으로도 오래오래 작품활동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향 진짜 좋아요 ㅠ 사과에 금목서에 다 지나가면 나는 은은한 꽃향 포근한 섬유유연제 향까지 너무 좋은데 지속력이..ㅠ 나갈때 6번은 뿌리는거같아요 ㅠ 좀 뒀다가 7~8월 한여름에 써볼까해요!

음 반신반의 했는데 진짜 향 구현이 잘된 것 같아서 깜놀...다른 향들도 사고 싶은데 펀딩을 잘 안하시네용 ㅠㅠ기다릴게요

review-image

우선 택배 받기 전에 문자 주셔서 물건 배송 현황도 잘 알 수 있어 좋았어요! 샘플이랑 다음 펀딩 홍보도 해주셔서 참고하기 좋았던... 하나하나 작성해서 보내시기 힘드셨을 텐데 감사합니다!! 사실 호기심으로 후원했던 건데, 후원 너무 잘 했다 싶어요! 귀여운 디자인에, 향도 좋았거든요. 너무 오이향만 나려나~ 하고 받고 조금 걱정했었는데 향기가 너무 오이향이 강하게 나는 게 아니라 다른 계열 향하고 적당히 어우러지게 섞여진 향이라 놀랐어요. (긍정적인 의미로!) 받고 한 번 뿌려봤는데 이정도면 일상 생활에서 무난히 쓸 수 있겠다~ 싶어서 손 자주 갈 것 같더라고요. 뿌리고 나서 바로 향이 사라지는 것도 아니고 은은하니 기분 좋게 남아서 더더욱이요. 덤으로 넣어주신 골드애플 샘플도 한 번 뿌려봤는데 이건 오이샤워 향수랑 다르게 달달한 향이 메인 같아서 다른 매력이네요. 이 작가님 다음 펀딩도 정말 많이 기대되네요! 좋은 아이디어로 자주 펀딩 열어주시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100%
만족도
142명
누적 후원자
680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