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부라더스

드라이브 안경 | 1.56 가디언 렌즈 |

눈이 편안한 주간 야간 _ 드라이브 안경 | 1.56 가디언 렌즈 |

모인금액
1,024,000
후원자
16

달성률

204%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4. 26 ~ 2023. 05. 25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펀딩 종료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 30 ]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 수수료를 제한 ]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 2023년 4월 31일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  07 ]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작업으로 제작하는 만큼 검수를 하더라도 불량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후원자께서는 수령후 7일 이내 연락주시면 사진으로 1차 판별 후, 택 미제거 미착용 제품으로 반품을 보내주시면 동일 제품으로 1주일 이내 교환 또는 수선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 최대  2 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 후원자 )에게 있습니다 ].
예상되는 어려움
가디언즈 선글라스는 현재 샘플 제작 중으로, 샘플 제작 후 디자인 디테일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펀딩 종료 전까지 바로 스토리와 게시글을 통해 공유해 충분히 고려해서 펀딩 여부를 결정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재해와 같은 이유로 제작 과정에서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수 있으나, 최대한 지연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모든 펀딩에서 선물 전달 일정 약속을 모두 지켜낸 만큼 이번에도 약속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택배 사정으로 인해 약간의 지연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은 색깔이 누렇게 보여서 컬러 작업할 때 방해됐었는데 이 안ㄴ경은 본래의 색이 그대로 보여서 좋아요 다만 안경이 너무 무거워서 오랜 시간 착용할 수가 없네요 그리고 원ㄹ ㅐ금속코패드였는데 실리콘으로 바뀐걸 배송 후에 통보하다뇨.. 정말 후원자들과 소통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미리 공지도 없었고

review-image
+1

운전할때 잘 쓰고 있습니다! 선글라스보다 좋아요 😀

review-image
+1

배송일을 잊고 있다가 선물 받은 기분으로 받았어요. 포장도 꼼꼼하게 왔고 렌즈 보호 필름까지 붙어서 왔네요. 처음에 그냥 썼다가 당황하긴했지만요ㅎㅎ 선글라스 오래 쓰고 있으면 머리 아플때가 있는데 저한테는  살짝 큰 느낌(?) 여유 있는 편이네요. 진짜 가볍네요. 정말 다 좋은데... 케이스에 선글라스를 넣으니 뚜껑이 뜨고 안 닫히네요ㅠㅠ  안경 닦이를 빼고 뭘해도 안되요ㅠㅠ 어쩔 수 없이 다른 케이스에 보관중입니다.. 이것만 빼면 정말 만족이요!!

review-image

텀블벅에서 여러 작품을 구매하면서 메세지에 답변없는 작가분은 처음입니다 제품에 스크레치가 심해 as관련 메세지를 드렸으나 보름이 되도록 읽지도 않으시네여 이런말은 하기 싫었지만 제품만 팔고나면 나몰라라 하시는건지 의심을 품게되네여 지아애체님과 같이 활동하시던데 음...이건 너무하시네여 제품이 틀리면 안경케이스도 당연히 마춰서 생산하셔야 되는거 아닌가여? 케이스가 닫히지도 않는건 어떻게 보관하라는건지ㅡㅡ 다른분들은 맘이 좋으셔서 그냥 그런갑다하고 넘기셨겠지만 as문의에 답장도 않해주시니 기분좋은 글을 쓸수가 없네여 혹시몰라 지금까지 필름도 뜯지않고 종이 포장에 택배박스까지 그대로 보관하고있는 제가 한심스럽기까지 하네여 이런 자세로 제품판매하시는건 불량한 태도라고 보입니다 판매도 중요하지만 추후관리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좀더 본인 제품에 애정을 가져주시기를 바랍니다

335명
누적 후원자
2.7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