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서버브

<나인티스 키드> 90년대 문화 사전

그림과 글로 풀어가는 90년대와 2000년대 초반 이야기

모인금액
10,135,000
후원자
568

달성률

337%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1. 01. 08 ~ 2021. 03. 09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7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포함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021.3.9 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최대 2번까지 재발송 해 드립니다. 배송비 부담은 후원자에게 있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100%(후원자 응답)

가벼운 내용과 귀여운 디자인,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이 좋아요. 산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유용한 정보들이 표기되어 있는 게 마음에 듭니다! 살짝 얇은 듯한 종이의 질감과 가름끈이 없는 것도 좋았습니다.

review-image
+2

몰랐던 주변 산들이 있어서 반갑고 괜시리 책꽂이에 꽂혀있으니 뿌듯한 마음도 들더라구요. 문득 앱으로 만나볼 수 있으면 하는 욕심이 생깁니다. 정말 좋은 기획의도와 시도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끝나는게 아쉬운 마음이에요.. 3D 산을 확대해서도 보고 돌려도 보며 등산로와 지형을 확인하고 실제로 등산 시 활용하면 좋을 거 같더라고요! 다소 아쉬운 점은 그래도 명산은 모두 실려있어야 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저야 기획의도를 확인했지만 저희 아버지는ㅋㅋ 책을 받아보시고는 바로 주로 다니셨던 100대 명산부터 찾아보는데 몇몇 산은 없으니 아쉬워하시더라구요. 아무리 설명을 드려도ㅋㅋ 산도감인데 명산은 다 있어야 한다😂 명산을 끼고 사는 사람들한테는 명산이 주변산이지 않느냐.. 하시는데 듣고보니 그렇다 싶더라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지 못했던 자그마한 산들도 알게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view-image
+1

<은유장치 백과사전> 같은 책을 찾고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로 펀딩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거짓말이에요 사실은 배송 일주일 전부터 시간이 안갔어요!!) 책의 구성도 정말 일관되게 깔끔하고 가독성이 훌륭해 만족스럽습니다. (리뷰쓰며 책 보호필름을 씌우는 중이에요ㅎㅋㅋ) 또 다른 프로젝트가 올라오면 펀딩하고싶은 감상을 주시네요. 잘 읽겠습니다. -수소왕자 고퀄리티 인증리뷰-🧚‍♂️

기대하고 있던 책이었고 외지 품질도 좋은 편이에요. 책날개가 있었으면 보관하기에 더 좋았을 것 같긴 한데 엄청 두꺼운 책도 아니라서 큰 문제는 없겠네요. 몰랐던 은유장치도 여럿 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엄청 디테일하다기보단 개략적인 소개라서 오히려 편리합니다. 막연하게 알고 있던 정보를 이름으로 제시해줘서 디테일이 궁금할 때 검색하기도 용이하고요. (해당 은유장치의 제안자 이름도 같이 적혀 있어서 더더욱) 그런데 책의 전체적인 퀄리티가 조금 아쉬워요. 앞서 말했던 책날개 건이야 쉽게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지만(단가도 뛸 거고요).... 내지 편집이나 검수를 대충 한 것 같다고 느껴져요. 오타나 비문이 너무 많아서(체감 5장에 1개) 퇴고를 하긴 한 건가? 싶네요. 후원도 800퍼 가까이 달성한 걸로 아는데 검수 한 번 맡기는 게 그렇게 어려웠을까 싶기도 하고요.... 뭐 특별히 어려운 걸 틀린 게 아니라 정말 쉽고 기초적인... 누구든 봤으면 수정하고도 남았을 법한 오타가 많은 게 아쉬워요. 이 부분이 아마추어의 취미 출판 같아서 퀄리티가 부족해 보입니다. 하지만! 그런 단점에도 불구하고... 책의 내용 자체는 정말 좋았어요. 오타나 비문을 감수하고도 남을 만큼 다양한 은유장치를 소개해줘서 좋네요. 텀블벅에 비슷한 종류의 펀딩이 많았는데 이 펀딩이 가장 좋아 보였고, 이걸 선택한 게 후회되지 않아요. 좋은 책 감사합니다! 다음 펀딩은 부디 퇴고 한 번만 해주세요 :)

100%
만족도
2,974명
누적 후원자
5.1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