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생활 용품

입문자를 위한 생리컵 <벨>과 월경을 더 쉽고 편안하게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펀딩 관련>
- 펀딩 종료일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1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는 2023년 11월 16일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배송 시작일 전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524 OIISA(오이사)'로 개별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관련>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창작자가 제품의 상태를 확인 후 1달 이내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524 OIISA(오이사)'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재발송이 어렵습니다. 배송지를 정확히 확인 후 펀딩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배송 일정 관련>
프로젝트 시작과 더불어 양산을 진행하기 때문에 공장측의 일정 변동이 있을 시 선물 전달 일정 또한 변동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최대한 빠르고 안전하게 후원자님들께 발송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창작자소개

여성의 몸과 삶을 더 즐겁게 만드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페미닌 헬스케어 스타트업 "듀이랩스"가 월경 브랜드 "524:OIISA(오이사)"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월경의 사각지대를 밝혀나가기 위한 고민에서 시작되어 취약계층을 비롯한 사회의 월경 문제에 관심을 기울이고, 월경의 더 다양하고 바람직한 선택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우리는 여성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실현해나가는 과정에 함께하며, 여성의 다양성과 개별성을 존중하는 사회, 우리의 몸과 삶을 마음껏 사랑하는 세상을 위해 일합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83

+ 처음엔 안에서 안펴져서 새고 난장판이라 나는 걍 여기(탐폰)까지인가보다.. 했는데.. 주기가 돌아오고 다시 시도해서 다이아몬드 폴딩법으로 어케 적응했어요! 추가리뷰 쓰려고 왓는데 위에 리뷰 단 분 께서도 이 폴딩법을 추천해주셨네요?! 이 방법이 잘 펴지는 것 같아요. 넣는데에는 아직도 시간이 좀 걸리고 꺼낼때도 좀 아프긴 한데 이것도 적응될거라 믿어요. 일단 착용하고 있는 시간동안은 놀라울정도로 너무너무 편해서 정말 월경주기 안같아요! 이제 잘 펼칠(?)수 있고 적응도 된건지 라이너에도 묻는게 없어서 다음 주기에는 라이너도 치워보려구요..! 왜 사람들이 다들 생리컵 쓰는지 너무너무 알 것 같아요.. 이렇게 편하다니..! 생리통만 빼면 정말 월경주기인지도 모를것 같습니다..! 밖에서 비우고 다시 넣는게 좀 번거롭고 힘들긴한데 그래도 이만큼 편하게 월경주기 보낸적은 정말 처음입니다! 제가 첫날과 이튿날은 양이 너무 많아서 새벽에 깨서도 한번 비웠는데 큰 사이즈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생리컵 사용이 첨인데 큰 사이즈는 약간 무섭고 부담돼서 스탠다드 두개와 미니 하나 펀딩했는데 미니는 쓸 일이 없더라고요ㅜ 오히려 작으니까 너무 깊숙히 넣어 못꺼낼까 걱정되기도 하고요ㅠ 출시되면 큰 사이즈 구매해서 도전해보려구여! __ 이제야 월경 주기가 돌아와서 사용해보았어요. 저는 생리컵이 사용이 처음이고, 많은 다양한 생리컵의 후기와 설명서, 동영상들을 모두 보고나서 삽입해보았는데도 처음에 너무 안들어가서 정말 울고싶더라고요ㅠㅠㅠ 여차저차해서.. 정말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어쨋든 이물감없이 집어넣는데까진 성공을 했습니다. 그런데.... 왜 안펴지는걸까요ㅜㅜ 내부에서 안펴져요ㅠㅠ 무슨 접기방법으로 해도 도무지 안에서 펼쳐지지가 않습니다.. 왜이러지..ㅠㅠ 안에서 펼쳐졌는데 내가 모르는건가 싶어서 기다려도 보고 둥근부분 눌러주래서 그렇게도 해보고 한참뒤에 다시 만져봐도 계속 접혀있어요.. 어떻게 해야하지.. 그냥 저는 생리컵이랑 안맞는걸까요..? 정말 슬픕니다..

텀블벅 첫 후원인데 이거 정말 기분이 째집니다... 단어선택 죄송하지만 정말 뭐라 말해야할지... 저게 딱이라서...ㅎㅎ 처음 끼고 잘 끼고 있는 게 맞나~ 라는 생각이 들었건만 방금 화장실가서 확인해보니 이럴수가 생리대랑 그 뭐라 말해야하죠? 암튼 모두 아시는 거기랑 털이 깔꼼... 마치 생리중이 아닌 것만 같은 깔끔한... 제가 생리컵 첫 사용이라 더 크게 기뻤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처음이라서 그런지 뺄 때 아주 살짝 헤매긴 했지만 잘 뺐어요! 저처럼 초심자분들은 헤매시더라도 그냥 냅다 꽂으시고 냅다 빼세요 생각보다 그냥 꾸욱 누르면 그냥 꾸왁 들어가던데요... 알을 품은 느낌은 아닙니다! 하지만 아무것도 안 느껴진다도 아니긴 해요 활동하다보면 뭐가 있기는 하구나~ 싶을 정도? 그만큼 거슬리는 것도 아니고 진짜 그냥 느낌만 있다~ 음... 또 할 말이 있나 아직 두번째라 그런지 확실하게 잘 낀 지도 모르겠어요! 원래 그런 건지는 모르겠는데 생리컵 뺄 때 구겨져있어서 설마 안에서 제대로 안 펴진 건지 그냥 뺄 때 구겨져서 나오는 건지 헷갈렸거든요 둥글게 잘 펴졌으니 잘 착용했으니 안 샜던 거겠죠? 혈이 많은 날도 아닌 4일째라 이번달엔 신경은 안 쓰려구요 아 이거 이거 신기했어요 아까 말했던 것처럼 거기랑 털이 깔끔한 것도 놀랍지만 다시 넣고 나서 제 손은 피로 물들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아니네요...? 그냥 다 신기해요 그냥... 첫 생리컵이 여기꺼라 다행이다 싶어요 그냥 후기를 가장한 잡담이지만 뭐... 그냥 좋다는 말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질 길이가 긴 편인데(자궁경부 안 만져짐) 사이즈 생각하기 귀찮아서 대충 스탠다드, 그 중간 사이즈로 샀더니 실링 됐는지 확인하거나, 뺄 때 많이 불편하네요, 오늘 하루만 삽입중에 3번이나 생리컵이 몸에서 돌아갔는데 고리가 안 만져지니 빼내는 게 정말 힘들었습니다. 실링이 안돼서 억지로 펼치려다보니 돌아간 거긴 한데 한 번 돌아가면 답이 없어요. 질 길이가 길다 싶으면 무조건 큰 사이즈로 사셔야 될 듯 합니다. 실링이 안돼도 조금 움직이면 금방 펴진다는 것도 같은데 차마 실제로 도전해볼 자신은 없었습니다. 벨 쓰기전엔 그 쿠팡에서 5000원 정도 주고 샀던 위드컵 썼는데요. 얘는 작은 사이즈도 꽤 큰 편이어서 벨도 그럴줄 알고 중간사이즈를 고른 게 문제였나봐요. 그래도 한 번 착용하면 제 기준으론 라이너도 필요없고, 생리중인 걸 잊을정도로 편하기 때문에 만족합니다. 다만 골든컵이라는 생각은 안드는데 나중에 정식 판매 할 때, 큰 사이즈를 사봐야할 것 같네요. 사실 생리컵이 몸 만에서 돌아가는 경험은 처음이라 살짝 무서웠습니다. 그... 사용하실 때 조심하세요

오랫만에 생리컵을 사용했는데, 처음에 그 묵직하고 불편한 이물감 느낌이 있을거라 생각했어요. 아주 소프트하지 않은 편이라 느낌이 거의 없다 봐야하고 택배도 양이 가장 많은 이틀 날에 맞춰 도착했는데 약 2시간 다되는데 새는 것 없이 좋은 착용감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사실 생리컵 사용 방법은 어려울 건 없지만, 설명서에는 착용하자마자 동그랗게 펴져 있어야 하는데 약간 펴지고 한쪽이 눌려있어도 일어나서 활동하면 동그랗게 펴져있어요- 이거는 안펴지거나 잘못 넣었을까봐 다시 빼고 시도하는 번거로움이 없길 바래요- 같이온 수딩젤은 생리 끝물 쯤 매우 건조한 저에게 완전 꿀아이템이에요 :) 특히 가장 중요한건 보통 가장 큰 사이즈는 사용하기 버거울 정도인데 이건 적당한 크기에 손잡이가 두껍지 않아 길이가 짧아 불편했던 저에게 느낌 없이 좋은 착용감을 줘요 ! 3개 구매해서 양 많은 날 외는 보통 사이즈만 사용해도 될듯합니다 ! 열탕소독에도 변함없고 좋은 생리컵 찾은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 매 달 잘 쓸 수 있을둣해요!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