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인기
신규
마감임박
공개예정
스테디오
카테고리
전체
보드게임 · TRPG
디지털 게임
웹툰 · 만화
웹툰 리소스
디자인 문구
캐릭터 · 굿즈
홈 · 리빙
테크 · 가전
반려동물
푸드
향수 · 뷰티
의류
잡화
주얼리
출판
디자인
예술
사진
음악
영화 · 비디오
공연
만화책

공상부동산만화 <나는 내가 살고 싶은 집에서 살기로 했다>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안내
후원은 구매가 아닌 창의적인 계획에 자금을 지원하는 일입니다.
전자상거래법상 통신판매는 소비자의 청약 전 규격, 제조연월일 등 구체적인 상품정보가 제공 가능한 것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텀블벅에서의 후원은 통신판매에 해당하지 않고, 전자상거래법 및 소비자보호규정(수령 후 7일 내 청약철회 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는 계획과 달리 진행될 수 있습니다.
예상을 뛰어넘는 멋진 결과가 나올 수 있지만 진행 과정에서 계획이 지연, 변경되거나 무산될 수도 있습니다. 본 프로젝트를 완수할 책임과 권리는 창작자에게 있습니다.
프로젝트 정책
[ 환불 ]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는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는 2019. 08. 26부터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교환 ]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교환 의사를 밝혀주세요(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
- 인쇄오류, 제본 불량, 내외지 파손 및 오염의 경우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단, 선물을 확인 단계에서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 '어떤집 워크숍(step 1)' 티켓 양도 ]
- 티켓 환불은 불가하나 타인에게 양도 가능합니다.
- 티켓 양도시 행사 시작 3일 전까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양도 사유와 새로 참여하시는 분의 성함 및 연락처를 보내주세요.
창작자 소개
마지막 로그인 2019.12.03
홈쑈핑은 <나는 내가 살고 싶은 집에서 살기로 했다>에 나오는 부동산을 모티브로 하여 탄생한 실제 부동산의 이름입니다. 좋은 집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잘 살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며, 홈쑈핑은 오늘도 좋은 집을 찾아 여행을 떠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