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선혜윰

적의를 품은 조선 왕실에디션 <왕비여권케이스>

조선 최고 여성이 입을 수 있는 '적의' 그 화려함과 기품을 한 손에 담다.

모인금액
12,302,900
후원자
177

달성률

2460%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3. 03. 06 ~ 2023. 04. 03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종료일 후에는 프로젝트 특성상 후원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30일 이상 선물 전달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 선물에 파손과 하자가 있을 경우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 교환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 선물 발송전 배송지 변경은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요청해 주시고, 송장이 등록된 이후로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전달 일정이 지연될 경우 공지로 알려드릴 예정이며,
최대한 빠르게 전달 일정을 맞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88%(후원자 응답)
review-image
+2

기존 여권이 파란계통이여서 공식 여권같으면서도 해외에서 한국의 멋을 알리고 싶어서 '왕비의 적의' 심청색을 구매했어요. 이번에 비건가죽으로 변경되어서 얇겠구나 싶었는데 받아보니 이게 웬걸 엄청 도톰하고 천연 가죽처럼 쫀쫀했어요. 단순히 원가절감 등을 위해 소재를 바꾼게 아니라 퀄리티는 최대한 유지하면서 가격을 낮추려는 배려라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 그리고 금박 이야기를 안할수가 없는게 음각처리를 하고 거기에 금박처리를 해서 엄청 고급스럽고 쉽게 벗겨지지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음각처리가 잘 되지 않아 입체감이 덜한 경우도 많은데 적당한 느낌. 그리고 만저보면 엄청 기분이 좋아지는 감촉입니다. 보통 가죽공예 상품을 펀딩으로 받으면 많은 상품들이 재봉선이나 질감, 디테일이 실제와는 다른것을 받는 경우가 많았는데 '선혜윰'의 제품은 정말 장인이 한땀한땀 정성들여 만들었다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한국의 멋을 해석하고 현대적으로 만들어낸다는게 쉽지 않은 일이었을건데 정말 고생이 많으셨구나 싶고 후기로나마 응원드립니다 ! 다음에 더 좋은 프로젝트에서 또 만나면 좋겠네요 :)

review-image
+2

저희 가족 선물로 4색 전부 하나씩 각자 취향에 맞춰 구매했어요 가족끼리 떠나는 첫 해외여행이라 벌써 설레네요 너무나도 예쁜 작품 감사합니다( *・ω・)ノ

review-image
+1

제가 한국적인것을 좋아하는 편인데.. 정말 딱 갖고싶었던 특별하고 예쁜 여권케이스예요 :) 성격이 급해서 사진 찍기도 전에 다 뜯어버렸는데 엄청 보들보들하고 금박도 선명하게 잘 찍혀있어서 마음에 쏙 듭니다♡ 사실 자세히 읽어보지 않고 후원에 참여하고 뒤늦게 찬찬히 읽어봤을 때 천연가죽이 아니란것에 조금 아쉬움도 있었지만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퀄리티라서 실물 보고는 아쉬움따윈 날려버렸어요 ㅎㅎ 대대만족 !! 때타면 속상할것 같아서 돌려쓰려고 두개 산건데 너무 예뻐서 곧 해외여행 가신다는 어머니께 하나 드릴까 싶기도 하고 둘다 제가 쓰고 싶기도 하고 그러네요. 아직 결정을 못했어요ㅎㅎ 흰색이 밝다보니 사진빨이 진짜 안받는데 정말정말 고급지고 실물 갑이예요.. 예쁘게 후기 올리고 싶어서 이리저리 찍어봤는데 생각만큼 잘 안나오네요 ㅠ 아! 그리고 포장에 쓰였던 스티커도 버리기 아까워서 덕질스티커 보관파일에 고이 같이 간직하겠습니다❤️ 텀블벅 첫 후원인데 좋은 제품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참여하고 싶어요. 잘쓸께요 !!!!!!

review-image
+1

여행가는 날짜에 맞춰서 안올까봐 발 동동 굴렀는데 가기 직전에 배송와서 선물해줄 수 있었어요!꙼̎ 자랑스럽게 여권에 끼우고 캐리어에 택 달아서 보내주었답니다◡̈ ◡̈ ◡̈

88%
만족도
894명
누적 후원자
4.5천만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