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회원가입

일락365

이제는 좌식의자에도 취향을 담아야할때 입니다.

<바닥생활>을 위한 편안한 '리클라이닝' 그리고 '데님감성'을 담은 "한정판" 좌식의자

모인금액
1,674,000
후원자
18

달성률

167%

프로젝트 성공

유형

펀딩

펀딩 기간
2022. 10. 06 ~ 2022. 10. 28마감
진행 상황
프로젝트 성공
제작중
발송시작
발송완료
프로젝트 팀 소개
아직 작성된 내용이 없습니다.
프로젝트 계획 탭에 작성하시는 내용이 반영됩니다.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펀딩 마감 이후에는 후원금액이 창작자에게 전달되기에 텀블벅을 통해 환불이 불가합니다. 환불은 창작자가 환불계좌를 받아 반환하는 방식으로만 가능하며, 어떤 경우에 환불이 가능한지를 기재해주세요.

· 사용 중 발생한 하자에 대한 A/S 정책
o 보증기간: 후원 후로부터 365일
o A/S규정
- 제품 수령 14일내 제품초기하자로 인한 교환/수리 시 발생하는 비용은 전액 창작자에서 부담을 합니다.
- 제품초기하자가 아닌 후원자의 부주의 또는 사용 중에 발생한 제품 손상은 A/S가능 여부를 판단 후 유상수리를 해드립니다.
보증기간 이내일지라도 A/S가 불가하다 판단되면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oA/S가능
-쿠션교체
-커버교체
-기어교체

oA/S가 불가능한 경우
-프레임 찌그러짐 등의 파손은 수리가 불가능합니다
*하기의 안내된 보증안내를 충분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항목당 안내된 부분에 대해서 고객의 과실이 아닌 상품 자체의 결함인 경우 무상으로 수리하여 드립니다.
*보증 기간내라 하더라도 후원자가 임의로 개조하거나 파손, 커버분리에 의해 품질이 변질된 경우 소비자의 과실에 의한 경우에는 *유상으로 처리되거나 상태에 따라서 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품질 보증항목
1) 패브릭, 가죽원단의 변색 - (수령 후 10일 이내)
2)패브릭, 가죽원단의 찢어짐 - (수령 후 10일 이내)
3)골조 파손 및 변형 - (수령 후 30일 이내)
4)쿠션 꺼짐 - (수령 후 30일 이내)
5)다리 파손 및 조립상태 이상 - ( 수령 후 10 이내)
예상되는 어려움
아래와 같은 사항을 고려해서 작성해보세요.

·이번 펀딩으로 모금된 금액으로 약 현재 쿨데님 좌식의자는 70대의 초도 물량의 자재 준비에 사용될 예정이며. 이 이상 펀딩이 된다면, 선물전달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이 창작자의 지난 프로젝트 후기
icon-image재후원 할래요90%(후원자 응답)
review-image
+1

엄청 빨리 받아서, 너무 좋았어요 !! 오래 앉아 있는 일을 하다보면, 자꾸 엉덩이가 앞으로 밀려서 허리가 아픈경우가 많았는데, 몸에 착감기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 8시간 정도 앉아 있어도 엉덩이가 아프지 않아서, 저한테 완전 맞춤형 쿠션 같아요!! 잘쓸께요!

review-image

처음 앉으니까 뭔가 불편하고 적응하니 나름 좋은데 저보다는 저희집 고양님이 더 잘 앉아요..

review-image
+2

받자마자 불편함과 아까워서 마지못해 가지고 있던 커블을 버렸습니다..당근에서도 안나가요 쩝! 착하고 엉덩이에 감기는게 디스크로 늘 고생하는 저에게 너무 편하네요. 듀오백의 허리받침이 그렇게 뛰어나다고 알고 있는데 방석과 허리 받침이 하나로 되어 있는 이런 아이디어는 정말 박수 쳐줄만한 거 같습니다. 받자마자 5시간 작업할 거 있어가지고 주구장창 앉아있어 봤는데 집이며 사무실이면 앉는곳마다 사서 넣고 싶습니다. 허리다치고 고생한지 벌써 7년째라 바른 자세 정말 많이 고민하고 운동도 하고 노력하지만 건강한 역시 한 번 잃어버리면 돌아오기 힘든 것 같습니다. 나한테 맞는 제품을 찾아야 하는데 일반 공산품으로는 개개인의 체형을 맞추는데 한계가 있지만이 제품은 정말 감사하게도 잘 맞습니다. 사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체형에도 딱 맞는 제품이기를 바래 봅니다. 은행이며 각종 관공서에서도 커블체어 많이 사용하고 계시던데 감히 말하건대 핏스테이가 점령할 것 같습니다. 좋은 제품 감사하고 또 새로운 제품들로 일상의 즐거움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그리고 총알배송 감사합니다.

review-image
+1

포장이 너무 섬세합니다! 첨에 택배상자에 있어서 그 상태로 회사에 가져갔는데 포장 벗기니까 한겹, 두겹 계속 나오더라구요! 안전하게 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등받이가 있는 의자를 쓰고 있어서 일주일간 불편함을 많이 느꼈는데 등받이를 제거하고 이번 일주일 써보려고 합니다! 의자는 딱딱하지않아서 좋아요. 통풍은 약한듯 합니다. 날이 더워지는데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이에요.

95%
만족도
1,043명
누적 후원자
1.2억 원+
누적 후원액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