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 선물 자체의 결함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송/교환 시 접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후원선물의 불량으로 인한 교환 시 동일 제품 동일 사이즈에 한하여 무상으로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7]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법정 순은(스털링 실버)으로 제작되는 선물입니다.
은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은 후원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법정 순은 제품의 특성상 공기와 접촉이 많을 수록 변색이 됩니다.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게 동봉되는 비닐에 포장해주시고 색이 변하면 폴리싱 천 등을 이용해 색을 다시 빛나는 은색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디자인 불만 및 사이즈 교환 등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사유는
모두 변심 교환/반품으로 처리됩니다.
- 후원자가 배송지를 잘못 기재하거나 창작자에게 사전 고지 없이
배송지를 수정하여 배송사고가 발생할 경우 창작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주 및 도서산간의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여 부득이하게 추가 후원 3000원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3D 모델링을 이용하지만 2차 표현 및 마감은 하나하나 핸드 메이드로 작업하기에 예정된 일정에 변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허나 최대한 일정을 맞추고 이왕이면 후원자 분들께서 선물을 일정보다 빨리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고 그렇다고 해서 선물의 품질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꼼꼼하게 마감처리를 하겠지만 실버제품의 경우 공기, 습기 등과 접촉하면서 변색이 일어나게 됩니다. (착용하고 있으면 오히려 변색이 덜 일어나요!)
→ 이를 최대한 막기 위해 착용하지 않을 때에는 동봉된 지퍼백에 넣어주시고 시간이 흘러 변색이 일어나면 폴리싱 천 등을 이용하여 닦아주시면 원래의 은빛 빛깔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핸드메이드 제품이기에 어느정도 선에서는 후원자의 의도대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걱정마시고 문의해주세요. 이외에도 추가로 문의하시고 싶으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 어느때나 부담가지실 필요없이 '창작자에게 문의하기' 로 메시지를 보내주시면 친절하고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예시 : 선물할 생각이라 흰색의 고급스러운 케이스로 변경 가능할까요? / 이니셜을 새기고 싶은데 각인을 해주실 수 있나요?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