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문학

판타지의 원류를 만나다, 『로도스도 전기』 25주년 기념판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창작자 소개

도서출판 들녘은 1987년 12월 12일 사회과학 출판사로 출발하여, 1990년대부터 소설을 비롯한 문예물을 발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1994년 출간한 『퇴마록』으로 전례없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한국 판타지 소설 및 장르 소설계에 한 획을 그었습니다. 『로도스도 전기』 시리즈는 들녘이 구축하고자 하는 동양식 판타지 세계를 여실히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그래서 텀블벅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금번에 많은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신다면 언젠가 꼭 포세리아와 크리스타니아 등 더 폭넓은 판타지의 세계를 선보이고 싶습니다.
이전 프로젝트 후기 236
icon-image만족해요100%icon-image재후원 할래요93%
review-image
+1

웹툰 본지 19년째입니다. 지금도 꽤 많은 웹툰을 봐 왔고요. 헌데 단행본 구입은 미골이 최초이고 앞으로도 모든 시즌 전부 다 구입 예정입니다. 각설하고, 원작의 퀄리티에 부끄럽지 않은 결과물을 만들어주신데에 대해 찐팬으로써 깊은 감사를 드리고 싶습니다. 책의 품질 뿐만 아니라 소품 하나하나의 고급짐이 감격스러울 정도네요. 제 인생에서 가장 잘 쓴 6만7천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review-image

드디어 왔어요!! 퀄리티 너무 좋고 마감 미쳐요 ㅜㅜㅜㅜㅜ아까워서 못 뜯겠어요. 웹툰 10화정도에 입덕했고 매번 쿠키써가면서 미리보기로 보던 사람으로써 단행본을 받으니 너무 좋네요 ㅜㅜ 구아진 작가님 대상받았을 때 실물 영접하고 바쁘게 가시길래 아쉬웠는데 단행본 퀄리티에 그때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봅니다. 진짜 기다린 보람이 있구요. 나머지 화들도 단행본으로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복식에 대해서 잘 정리된 책 그러나 그림과 설명이 따로라 넘겨서 보는게 불편하네요.

review-image
+3

정말 멋진 책을 받았습니다. 설명과 그림이 떨어져 있어서 넘겨 가며 보는 게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 그림이 누구에 대한 것인지, 무슨 옷을 입고 있는지 종류가 잘 적혀 있어서 읽기 조금 불편한 점만 빼면 아주 좋았습니다. 여러모로 좋은 책을 후원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