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자 소개
청명 후원이요 제가 찾던 향인데 정말 맘에 들어요 정말 이름 그대로 파랗고 맑은 느낌이에요 시트러스나 우디나 어느 한쪽에 치우친 느낌이 아니라 그냥 저는 그냥 파란 하늘이랑 맑고 시원한 미세 먼지 없는 날의 가을 바람이 떠올랏어요 좋은 향의 향수보다는 그냥 좋은 향기라고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아쉬운 점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향이라서 향이 막 엄청 선명하고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냥 사람 피부향이랑 섞여서 은은하게 남아요 투명하고 맑은 수채화 같은 느낌이에요 텀블벅 향수 중에서 라벨 비뚤어진 것 정말 싫어하는데 디자인도 맘에 들고 상태도 최상으로 받을 수 있어서 더 좋앗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너무 늦어버린 후기... 백인더데이와 비욘드스카이 후원했는데 상자부터 바틀, 그리고 가장 중요한 향기까지 모든 것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비욘드스카이가 완전 취향저격이라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백인더데이는 따뜻한 시트러스 느낌에 약간의 우디함이 부드럽게 어우러져서 포근포근하다는 느낌이었고, 비욘드스카이는 달달상큼한 프루티 플로럴의 정석 같다는 느낌이었어요. 특히 둘 다 잔향이 부담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살냄새와 어우러지는 느낌이라 손이 많이 갔네요😊 부향률이 높은 찌이이인한 향수들이 취향에 맞지 않아 잘 못 쓰는 사람인데, 조향사님 향수는 편안~~~하게 너무 잘 사용중입니다. 다른 제품들도 사용해 보고 싶네요!! 좋은 제품 넘나 감사합니다:)
향수 너무 좋아요! 에어드살롱은 오늘처럼 비오는날에 참 잘어울리는 파우더냄새랑 솔냄새 비오는 날은 어느 향수를 뿌려도 느끼해서 손이 잘 안가는데 에어드살롱은 산뜻한느낌이 나서 좋네용 호텔에서 나는 냄새같아요 깔끔하면서도 고급진느낌 메리고라운드는 달달한데도 느끼하지 않아서 살짝 남성같기도 해요 이렇게 단내가 나는도 깔끔하고 중성적인 느낌이 난다는게 신기해요ㅎㅎ남자가 뿌리면 달달하니 설렐거같아요. 여자가 뿌려도 시원털털하면서도 다디단 분위기에요 둘 다 시원하고 부담없이 쓸수있을거같아요!
스타오버헤드, 에어드살롱, 이타카 모두 너무 맘에 듭니다. 잘 뿌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