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올리기
카테고리
인기
신규
공개예정
마감임박
창작생태계 기여도
향수

도화: 조선시대 금단의 도화살 향수, 매혹의 살냄새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프로젝트 커버 이미지
신뢰와 안전
프로젝트 정책
모든 프로젝트 공통

- 프로젝트 마감일 후에 즉시 제작 및 실행에 착수하는 프로젝트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후원금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예상 전달일로부터 14일 이상 배송시작이 이뤄지지 않을 경우, 환불을 원하시는 분들께는 수수료를 제한 후원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플랫폼 수수료: 모금액의 5%, 부가세 별도 / 결제 수수료: 결제 성공액의 3%, 부가세 별도 )
- 선물 전달을 위한 배송지 및 서베이 답변은 22.7.30에 일괄 취합할 예정입니다.
- 이후 배송지 변경이나 서베이 답변 변경을 원하실 때에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개별 문의하셔야 합니다.
- 텀블벅 계정의 배송지를 변경 하실 경우 창작자에게 따로 안내가 되지 않습니다. 배송지가 변경된 경우 '창작자의 문의하기'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배송지 변경을 창작자에게 알리지 않으므로 인해 발생한 오배송에 대해서 창작자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배송이 필요한 선물

- 파손 또는 불량품 수령 시 5일 이내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 교환 및 AS 문의는 '창작자에게 문의하기'로 신청해 주세요.
- 파손이나 불량품 교환 시 발생하는 비용은 창작자가 부담합니다. 선물 확인을 위한 포장 훼손 외에 아이템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향수병의 파손, 깨짐, 크랙의 경우 불량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순 패키지와 라벨의 스크래치, 오염 등은 교환이 불가합니다.
- 향수의 특성상 온도의 변화 및 배송 중 심한 흔들림으로 인한 소량의 누수가 있을 수 있으며 이는 제품 불량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교환대상이 아닙니다. 하지만 소량의 누수가 아닌 다량의 누수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진을 찍어 창작자와 소통 후 교환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 수령 이후 제품을 닦아 정돈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수가 발생할 경우 제품 불량으로 교환대상입니다.
예상되는 어려움
선물 예상 전달일에 관하여,

프로젝트 내 기재된 11월 17일은 선물의 예상 전달 시작일입니다. 후원자분들에게 도착하는 날은 지역 또는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시작일을 명시하였습니다.

예상 전달 시작일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 부분은 향수를 제조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재료들 중 해외에서 수입하는 재료들에 한하여 배송에 딜레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고려할 수 있는 변수를 감안하여 예상전달 시작일을 설정하였습니다. 하지만 천재지변 등 불가피한 사유로 지연이 될 경우에는 커뮤니티를 통해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창작자 소개

안녕하세요, 센트라이브러리 소속 작가 Perfume Bar입니다. 사랑의 묘약을 향기로 재해석하는 공간, Perfume Bar를 찾아주신 분들께 필요한 사랑의 향기를 전해드릴게요.
이전 프로젝트 후기 515
icon-image만족해요87%icon-image재후원 할래요79%
review-image
창작자 Pick

도화살이라는 단어에 끌려서 향수를 후원했습니다! 사진같은 느낌의 향수예요 고혹적이고 정말 도화적입니다. 팔목에 향수를 뿌렸는데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킁킁 향을 맡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옆에 있던 지인도 향이 정말 좋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후기에서 복숭아향이다 체리향이다 꽃향이다 의견이 나뉘어서 어떤 향일지 정말 궁금했는데요 직접 맡아보니 세가지를 다 합하고도 특별한 향입니다 처음 맡아보는 종류의 향이라 어떻게 표현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옆자리에 이 향이 나는 사람이 앉으면 꼭 향수를 물어볼것겉은 그런 향입니다🌸❤️ 겨울에 정말 잘어울리는 향이네요 감사합니다☺️

창작자 Pick

와 진짜 너무 좋아요 그냥 나만 알고 싶은 향 후기에서 백도 향이 난다 길래 복숭아 향을 좋아하는 저로선 구매해 봤는데 말이 필요 없음 첨에 그렇게 좋겠어 하고 기대 없이 구매했는데 인생 향수 등극 진짜 달달하면서도 가벼운 달달함이 아니고 백도 향이 살짝 나면서도 머스크 향이 뒤를 받쳐줘서 부담스럽지 않게 마무리 됌 why so lonely에 나올 것 같은 석양이 지는 바다에서 코코넛 들어간 칵테일 느낌 전 평생 재구매 할 거예요 재구매 이벤트로 받은 오션블루 향수도 이온 청량 가득한 음료 마시는 느낌으로 여름에 딱 맞는 향이 나서 좋았어요! 지속력도 꽤 오래가서 만족했습니다

review-image
+3
창작자 Pick

🩵오션블루 향수는 처음에 향수색 때문에 구매하게 된 향수였어요. 투명하게 하늘색으로 빛나는게 딱 바다의 색 같기도 하고 라무네라는 음료 색 같기도 했거든요. 정말 너무 예뻐서 안 살 수가 없었고 하나밖에 안샀다는게 아쉽지만... 하나라도 사서 너무나 다행인!! 정말 만족스러운 향수입니다! 블라인드로 샀는데 이렇게 마음에 드는 향수는 거의 불가능이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최고입니다 ‧˚₊*̥(⁰̷̴͈꒨⁰̷̴͈* )‧˚₊*̥ 。゚ 먼저 맡아보신 분들의 시향 후기에는 우리가 흔히 아는 이온 음료 향이라는 말이 꽤 있어서 살까 말까 고민했었어요. 뻔한 향은 싫어서 고민했는데 오고 일주일간 너무 어렵게 참고 숙성시킨 다음에 맡아봤는데 칙- 하고 뿌린 그 첫 순간부터 제 취향을 저격했습니다. 제가 바다 + 물 향이 나는 향수를 매우 좋아하는데 제 취향과 정확하게 일치했습니다! 처음에는 시트러스 느낌인 듯 처음에는 상큼하고 귀여운 느낌이 들어요! 근데 뿌리고 나서 체향과 만나고 곧 차분해지더니 차분하면서도 샤워 후의 행복해지는 향이 납니다. 스포티한 느낌이라는게 뭔지 알겠어요! 뭔가 이 향수는 향기 좋은 테니스 선수가 뿌릴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스포츠 선수들이 떠오르는 향이기도 해요! 저는 너무 취향이랍니다! 요즘에 특히 잠뿌로 애용하고 있어요! 여름-가을에 잘 뿌릴 것 같은데 가을까지 버텨줄 지 모르겠네요 ㅠㅠ 50ml가 생각보다 적은 용량이라는걸 처음 알았어요 ㅠㅠ 퍼퓸바 아쿠아향 맛집이네요! 앞으로도 아쿠아 향이 많이 나는 향수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사실 퍼퓸바 팬이기도 해서 오르가즘, 섹온비2, 스노우앤시가렛, 블루스카이도 소장하고 있거든요 ㅎㅎ 근데 시기도 비슷하고 설명도 좀 비슷해서 블루스카이랑 비슷하지 않을까 해서 살짝 걱정했는데 다행히 겹치지 않더라구요! 블루스카이는 좀 더 청량하고 톡 쏘는 레모나? 같은 느낌이라면 이 오션블루 향수는 좀 더 시원하고 개운~차분~해지는 느낌이 드는 푸른 바다 같은 느낌입니다! 다른 분들도 꼭 맡아보시면 좋겠어요!

창작자 Pick

지난번에 다른 향수를 구매했다가 너무 취향이라 다른 향수들도 궁금해서 재펀딩해봤는데 어쩜 이렇게 하나같이 다 좋을 수 있죠🥰🥰 이벤트에 담청되어 받게된 오르가즘까지 하나같이 실패가 없다니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향이 각자 다른 매력들이 있는데 그날 기분에 따라 향수를 결정하는 사람들은 그냥 걱정 없이 여기서 여러 종류로 한아름 쟁여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 저같은 경우에는 향수를 결정할 때 잔향을 가장 중요하게 따져보는 편인데 모두 다 끝에 남는 향이 인공적이지 않고 은은하게 퍼져서 기분이 좋아집니다. 너무 기분이 들떠서 향수를 연달아서 시향해 봤는데 머리가 아프지 않다니 너무 환상적...ㅠ 앞으로도 자주 인사드릴 것 같네요! 잘 부탁드립니당😍😍😍

이런 프로젝트 어때요?AD
이 프로젝트와 비슷한 프로젝트전체보기
같이 후원한 프로젝트전체보기